티스토리 뷰

 

 

 

 

 

 

박은지 '쏘가리 굴욕' 본인 스스로도 인정

 

 

 

 

 

기상캐스터 여신으로 추앙받던 박은지 아나가

손바닥tv에 출연했는데 의상때문에 난리네요ㅎ

 

이날 박아나는 과감한 호피무늬로 한껏 멋을 뽐냈는데

욕심이 너무 과했는지ㅎㅎ

네티즌들이 쏘가리같다고 남긴 댓글에

"나도 보니 그런것 같다"라며 인정해버렸습니다ㅎㅎ

 

쏘가리 굴욕당한 박은지 아나,

그래도 역시 여신은 여신인가봅니다

전혀 굴욕처럼 느껴지진 않네요ㅎㅎ


 

 

 

 

 

 

(공짜강의) 영어 못하는 사람은 반드시 보세요!!

 

영어를 못하는 누구에게나 무료로 이 MP3 40강을 드립니다.  로그인도 필요없습니다.

 

누구에게나 도움을 드렸으면 하는 바램에서 이재훈 선생님의 무료배포자료입니다.

 

자신에게도.. 주변사람에게도 이 자료를 선물로 주세요~ 정말 좋은 강의입니다. 아래 클릭하시어 담아가세요~ 꼭 들어보세요!

 

 

동영상 강의로는 이렇게 강의를 하시는 분입니다.

 

1강. 영어 왕초보 7일만에 끝내기(미리보기) - 8품사의 기초개념(1.4배속)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