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무원 왕초보영어, 경찰 왕보초영어, 편입 왕초보영어, 수능 왕초보영어, 토익,토플,텝스,니트, 왕초보영어

 

영어시험을 준비하고자 마음먹은 수험생이라면

 

그 시작을 어찌 해야만 하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주변에 도와줄 이가 없다면 더더욱 그렇지요~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을 통해 영어기초를 제대로 공부하고자 하는 분들은 어떠한 강의가 좋은지 정보를 찾겠죠?

 

특히 영어를 공부한지 십 년이상 오래된 분들이나, 지금껏 영어공부 제대로 해본 분들이 없으시다면?

 

아래 이재훈 선생님이 구원을 해주실 겁니다. 왕초보 영어의 종결자 이재훈 선생님!

 

 

그의 이력을 살펴보면 각종 모든 수험영어 강의경력을 지닌것을 살펴볼수 있다.

 

연세대 외국어학당 교수

춘추관(신림동) 영어고시촌 영어교수

법률저널 영어칼럼니스트

연세대,아주대,경남대,경성대,경상대,전주대,충북대,한남대 등 영어특강 초빙교수

공무원/경찰 - 노량진 서울고시, 이그잼고시학원 영어강사

수능 - 종로학원 서초캠퍼스 영어강사

토익 - 시사영어 종로본원 영어강사

텝스 - em외국어학원 영어강사

저서 - 보카바이블, 그래머바이블, 리딩바이블, 맨투맨 워크북 등등

 

이재훈 영어 강의 특징 (어휘/문법/독해를 모두 재미있게 가르치는 국내 몇 안되는 희귀샘)

 

1. 모든 강의가 절대 지루하지 않음.(문법강의는 지루하다?어휘나 독해강의 왜 듣냐? 모든 편견타파)

2. 영어강의를 보면서 빵빵 터지는 개그(나중엔 목소리만 들어도 웃김)

3. 집중력 있게 몰두할 수 있는 강약조절의 절도있는 목소리!! 높은 강의 몰입도(인강, 오프라인강의 포함)

4. 지구상에서 한국인에게 가장 쉽게 영어를 가르치는 눈높이 강의!! (모든 영어왕초보/기초에게 최고의 인기)

5. 10세부터 60세까지 모두 이해시켰던 그 노하우로 말한마디에도 카리스마가...!!

 

 

문법이 재미없다? 문법공부 필요없다? 이런 이들에게 한마디!!!!(아래 플레이 버튼)

 

 

 

공무원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경찰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수능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편입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토익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토플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텝스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지텔프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중학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고등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초등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어머니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아줌마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직장인 왕초보/기초 영어공부 시작   모든 왕초보 모여랏

 

 

 

 영어왕초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무료 mp3강의(이재훈)

 대한민국 영어 까막눈들이라면 10대부터 60대까지

 그 누구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재훈 왕초보 mp3 강의!!
 
 총 40개로 이루어진 이 강의는

 엄마와 아들,딸들이 같이 듣고 공부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까막눈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왕초보 강의로 손꼽힌다!!

 동영상 강의를 듣기전에 반드시 먼저 mp 강의를 들어주길 바람!!(옆 배너 클릭)

 



이 mp3강의를 모두 들은 뒤에 

 

아래 동영상 강의를 반드시 같이 들어준다면 왕초보영어 탈출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됩니다. 거짓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꼭 도전해보세요!!

이 20개로 되어있는 왕초보 강의를 직접 7일동안 체험해보세요!! 왕초보들 지금도 엄청 공부하고 있어요!! 점점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는중..

 

 

 

미리 1강 듣기!!(말만 그럴듯한 광고인지 본강의 1강을 아래 플레이버튼을 누르시고 들어보세요!!)

 

 

 

 

 

맨투맨 기초영어 3회독의 위엄!! - 맨투맨을 통한 영어기초 2개월 완성!!!!!!!

 

강의개요 및 후기 : http://wanglish.tistory.com/40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여름방학영어,여름방학영어캠프,여름방학영어특강,여름방학영어인강 강력추천 강의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