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4년 4월 신규개강반!! 지원하기(클릭)  2014년 4월 신규개강반!! 지원하기(클릭)  

 

 

현재 내 자신이 경찰공무원이 되고자 마음먹고 공부중이거나 공부예정중인 분들 중

 

2014년 2차 경찰영어점수가 80점이상의 고득점이 반드시 필요한 수험생은 봅니다!!!!!

 

[참고] 무작정 공무원/경찰 대형종합반 유명인강으로 수업을 받으면 안되는 이유!!!(매우 중요) -> 클릭!

 

 

 

경찰시험에 합격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경찰영어시험에서 고득을 받아야 최종합격에 가까워집니다.

 

과거 경찰공무원 수험가에는 영어를 제외한 타과목(한국사,경찰학,형법,형소법)점수를 최대한 높게 받고

 

영어는 과락만 면하자는 작전으로 처음부터 영어공부를 하지않고

 

타과목만 집중적으로 공부를 하여 예년 합격커트라인을 맞춰보자는 이러한 전략이 먹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조정점수도입으로 인하여 이제는 영어점수가 낮으면 최종합격의 가능성은 매우 낮아집니다.

 

경찰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영어'과목에서 얼마나 고득점을 받는지?가 최종합격의 주요 키가 되었습니다.

 

이는 반대로 얘기하면 경찰시험에서 영어점수가 80점이상이면 합격안전권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찰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상당수가 과거 영어공부경험이 전무한 학생들이 매우 많습니다.

 

아래와 같은 고민을 가지고 리스공을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하드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경찰공무원영어고득점이 단기간에 이루어집니다!!

 

 

* 3월 리스공 온종일 스파르타반 신규수강생 수강 전 고민 中 -

 

이O나 경찰공무원 지원 - 고등학교때 영어하고 안한지는 6년정도 되서 거의 다 까먹은상태인데 가능할까요?

김O묵 경찰공무원 지원 - 고등학교 졸업 후 10여년만에 첫 공부인데 졸업이후 영어공부를 한적이 없네요~

장O나 경찰공무원 지원 - 문법은 전혀모르고 독해로 점수 맞는 식으로 했더니 40점~70점

배O진 경찰공무원 지원 - 영어는 고교졸업이후로 책 한자 들여다보지않은 상태이며, 수능 최하등급 출신

김O수 경찰공무원 지원 - 고등학교 졸업하고 영어를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으며, 기초도 전혀 없습니다.

최O연 경찰공무원 지원-  인강을 들을때는 이해되도 문제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이O진 경찰공무원 지원 - 어휘도 부족하고 문법도 부족하고..해석은 어휘를 찾아서 할경우엔 대충 뜻을 맞추는 정도예요.

한O영 경찰공무원 지원 - 문법공부 한번도 해본적 없다가 경찰학원다니면서 문법수업 듣는데 멘붕

조O수 경찰공무원 지원 - 중학영어만 겨우겨우 대충 아는 수준. 종합반 학원수업 전혀 이해 안감

심O경 경찰공무원 지원 - 문법은 거의 잘 모릅니다. 독해도 감독해 입니다. 내 실력조차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요.

지O리 경찰공무원 지원 - 에이비씨디알고 품사 몇개 각각 품사들의 뜻과 어디에 와야하는지와 중딩초급영단어 알까말까합니다.

신O숙 경찰공무원 지원 - 영어는 공부해본적이 없어요 중단어1000제를 한번 쭉봤는데 반은알고 반은모르더라구요ㅠ   

구O영 경찰공무원 지원 - 중학교보다 못한 수준의 영어실력입니다. 마음잡고 열심히 배우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강O진 경찰공무원 지원 - 영어실력이라고 할 만큼의 실력이 없어요.감으로 찍기 대강 아는단어 나오면 연결해서 찍기 막 찍기! 이정도!

박O진 경찰공무원 지원 - 종합반수업 다 듣고 문법-독해 다 공부했는데 점수가 50점이 넘지 않아 가슴이 터질거 같아요! 

 

 

초중등 수준의 영어실력으로 경찰종합반이나 인터넷강의를 통한 첫 영어수업을 들어보지만

 

전혀 이해가 가지 않아 주변에 영어기초수업이 있는지 아무리 찾아보지만

 

(그 어느곳도 성인을 대상으로) 경찰공무원 영어수험준비를 대비한 왕초보 눈높이 수업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이렇게 영어를 못하는 수험생들이 타과목(4개)과 같이 공부를 하는 순간 경찰수험기간은 점점 길어집니다.

 

더불어 이미 전과목을 공부하면서 영어공부를 처음부터 단어-문법-독해를 공부했으나 전혀 점수가 오르지 않는 분!

 

최근 점점 이런 심각성을 인지하고 있는 수험생들이 많아지며, 전국 각지에서 입소문을 통해 리스공 센터로 몰리고 있습니다.

 

2014년 1월 전타임 마감!! 2월 신규 온종일 스파르타반 마감!! 3월 신규 온종일 스파르타반 마감!!

 

현재 약 100명의 공무원 수험생들 중 영어를 못하는 수험생들 중심으로 고득점 하드트레이닝을 받고 있습니다. 

 

모든 몰리는 곳에 더 많은 사람들이 몰립니다. 사람들이 몰리는 데에는 분명한 그 이유가 있으니까요!!!!

 

(구 왕글) 리얼 스파르타 공무원영어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이를 대비하여 오래 전부터

 

전국에 수많은 영어바보 수준의 경찰수험생들을 최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로 집중 트레이닝을 하고 있었으며,

 

이는 국내에서 유일한 획기적인 스파르타 트레이닝 시스템(국내 최대난이도 편입영어까지 커버가능)으로

 

주5일 온종일 수업(오전)+보강(오후)+의무강제자습(오후/저녁)+피드백관리(오후/저녁)

 

이렇게 매일매일 소화분량을 제시하고 모두 이해를 하고 하루하루 과정을 소화할 수 있도록 관리가 이루어집니다.

영어를 못하는 수험생일수록 강의과 교재도 중요하지만 매일매일 공부를 할수 있는 환경을 제시해주고 강제성을 띠어야만

 

공부습관부터 잡히며, 꾸준하게 실력향상이 매달 눈에 띄게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거의 영어왕초보들은 아무리 열심히 영어공부를 하려해도 흔들리고 결국은 시험자체를 포기하게 됩니다!!

 

리스공에서는 경찰영어 고득점까지 걸리는 시간은 100일이면 충분합니다.(그 어떠한 곳도 흉내낼수 없음)

 

단기간 고득점을 희망한다면 리스공 트레이닝을 통해 집중관리를 받으세요!!

 

경찰합격을 희망하신다면 영어부터 반드시 잡아야 합니다!!

 

지금의 초중등 영어바보실력(+오르지 않는 점수대)을 끌어올려 고득점을 단기간 트레이닝 시켜드립니다.

 

그 어떠한 영어실력의 소유자도 고득점보장 100일 스파르타 온종일반에 들어오는 순간, 환골탈태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아래 이미 리스공 시스템을 경험한 수험생들을 통하여 증명해 냈습니다!!!(절대 거짓 No!!)

 

* 리스공 센터의 시스템은 기존 과외(주2~3회)시스템 or 대형 종합반 수업과 다릅니다.

 

- 리스공 트레이닝 무엇이 다른가?(비교글) ->소수과외 vs 대형종합반(단과포함) http://blog.naver.com/eduvision3/204356114 

 

 

* 리스공(왕글) 1기생 100일간의 영어실력향상결과(경찰영어 기출문제 풀이점수 분포도) 

 

 

- 경찰영어 과락자 전문반 시간표 및 수업하루일과 : http://blog.naver.com/eduvision3/205071947
 
위에 언급한 모든 인원은 첫 영어공부 시작 수준이 최악의 영어실력자들만 모였었고, 이들을 100일동안 트레이닝 시켰으나,
 
상당수가 힘들다고 또는 개인사정이 있다는 핑계로 중도하차율이 50%가 넘었습니다.(소수과외방식의 최대 단점)
 
과외(주2회)의 수업시스템상 수업 이외의 학생들이 시간동안 어떻게 공부를 하는지 직접 보고 관리를 할수 없는 단점으로 인하여,
 
많은 중도하차율을 보였으나(아무리 전화하고 체크를 한다고 해도 역부족이었음),
 
위에 언급된 모든 인원들은 끝까지 살아남아 9급까지 국가직/지방직/서울시 모두 80점이상의 고득점을 기록하였습니다.
 
이런 관리면에 있어서의 과외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하여 나온 것이 스타르타 온종일반이며,
 
이 시스템을 통하여 중등수준의 영어실력자들이 얼마나 늘었는지를 관리자 및 담임강사가 직접 눈으로 느끼고 보며, 
 
학생들은 영어바보수준의 실력자들에서 내 옆의 경쟁자가 눈에 향상되고 있다는 것을 직접 보면서 서로 치열한 경쟁을 하니
 
전체적인 공부반분위기도 훨씬 좋아졌고 온종일 스파르타반으로 바뀐 후 수강생들의 중도하차율은 10%미만으로 줄었습니다.
 
힘들어도 매일매일 일찍 나와서 공부를 하고 단어시험을 보고 문법/구문/독해 수업을 받고 그날 배운 내용을 모두 이해해야
 
귀가를 하도록 의무자습까지!! 정말 할거면 확실하게 할 수강생들만 살아남아 열심히 공부를 매일매일 하고 있습니다.
 
이들 전원 모두 한마음으로 고득점을 향해 서로의지하고 경쟁하면서 최단기간에 모두 고득점을 달성할 것입니다.(모두 공개예정!거짓No!)
 

 

 

이제 경찰 공무원영어로 골머리를 앓지 마시고
 
파르타 무원영어(리스공) 하드트레이닝을 받으세요!!!고득점은 나의 것이 됩니다. 
 
경찰 공무원영어 100일 고득점 보장반!!!(거짓이 아님이 현실로 곧 나타납니다!)
 
* 4월 1일(화) 신규반!! 1차 모집!!(~3.10)

 

  지원하기(클릭) 
 
자신이 영어를 정말 못해도 걱정말고 지원해주세요!! 반드시 고득점을 받을수 있는 실력으로 단기간에 만들어드립니다.
 
미리 (방문)상담을 받으셔야만 하며, 사전 개강전 공부분량을 받으시어 공부하세요!!!(왕기초 문법개념 및 중등 단어암기분량)
 
자신의 모든 성적과 학업태도와 성실도 등은 모두 기록이 되며, 100% 공개가 됩니다.(경찰영어 2차시험 결과 포함!!)
 
참고로 열심히 하지 않거나 학습태도불량인 학생은 모두 조기퇴원 및 환불조치를 합니다!(인생을 걸고 간절한 분들만!!!)
 
 
* 100일동안 경찰공무원영어 고득점으로 이끌기까지 소화하는 (어휘+문법+독해) 공부분량요약 *
 
1) 중등단어 2000 + 고교수능단어/숙어 3000                 -> 중요도 순서대로 우선순위별 단어 및 숙어 암기!!
2) 초중등문법 Level1 + 핵심이론문법                          -> 이론과 각 파트별 문법문제를 푸는 방법(포인트)
3) 기초구문 1000제(1,2)                                            -> 문장해석방법 및 문장구조파악 트레이닝!(독해기초과정)
4) 기초독해 유형별 문제풀이 노하우                            -> 직독직해방법, 독해문제접근방식!
5) 실전독해 랜덤                                                      -> 실전문제풀이능력 + 개인별 취약점 공략
6) 경찰/공무원 핵심기출어휘+숙어족보 1000                 -> 경찰공무원 어휘문제는 이곳에서 거의 모두 출제!
7) 경찰/공무원 핵심기출문법+영작족보+생활영어 1000    -> 경찰공무원 출제는 과거 출제응용문제 다수!!
8) 경찰/공무원 핵심기출독해족보 1000                         -> 기출독해지문으로 쉽게 접근하여 풀수 있는 정확도 + 독해속도증가!
9) 실전 모의고사 풀이분량 100회분                              -> 실전감각을 기를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
10) 경찰/공무원 외 고시분야 족보(유사난이도) 액기스 기출 500 등등 -> 돌고도는 족보로 유사난이도 모두 소화!(파이널)
 
-> 가장 낮은 수준의 중등문법(기초베이스)부터 경찰기출(어휘/문법/독해)을 풀고 맞출 수 있는 (문풀)능력까지 한 방에 해결해드립니다.
 

------------------------------------------------------------------------------------------------------------------------

* 공무원(9급) & 경찰영어 고득점이 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중등영어실력 과락자 기준) *

 

공무원/경찰영어 고득점을 간절히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리스공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 과정을 강력추천한다.

 

- 공무원/경찰영어 10점대 과락자 -> http://blog.naver.com/eduvision3/204575762

 

- 공무원/경찰영어 40점~60점대 정체자 -> http://blog.naver.com/eduvision3/204588082

 

-> 참고로 경찰공무원은 100일완성 집중 하드트레이닝을 통하여 그 누구라도 고득점을 만들어 드립니다.(현재 2기 모집중!)

 

    단, 굳은 결심을 하지 않고 오게되면 혹은 오더라도 열심히 하지 않는 수험생은 강제퇴원조치 합니다!!! 

 

--------------------------------------------------------------------------------------------------------------

리얼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구 왕글과외)는 서울 홍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딱 1곳 본점만 운영합니다!!

 

서울권(특히 노량진)에 있는 수많은 왕초보 과락자 분들과 점수정체자 분들이 가장 많이 몰리고 있으며,

 

지방(부산,광주,구미,대구,대전,청주,춘천)권과 수도권(경기,인천) 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리스공(홍대) 근처에 고시원생활을 하며 트레이닝과정을 겪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무원영어만큼은 손바닥 위에 놓고 점수대를 자유자제로 만들어 드릴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답니다!!

 

공무원이 정말 되고 싶은데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도전조차 망설입니다.

 

그들중 대부분은 간절하게 공무원 시험합격을 바라지만 영어라는 거대한 벽앞에서 다시 망설입니다.(어설픈 영어기초수업 경헙자)

 

그럼에도 공무원시험에 도전하고자 결심했다면 영어만큼은 '리스공 트레이닝센터'에 맡겨주세요!

 

절대 수험생의 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습니다!! 과장과 거짓은 절대 오래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공무원합격이라는 꿈에 영어고득점을 인하여 가장 많은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리스공은 항상 노력할 것입니다.

 

 

 

 

 

지원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전화드리며, 방문상담 일정을 잡아드립니다.

 

바로 전화(02-323-0582)주시어 방문예약하여도 되십니다.

 

카톡 rsparta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