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무원영어과외 VS 유명 대형종합반, 인터넷강의 <<<<<< 리얼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기 시작할때 대부분 가장 유명한 학원을 먼저 알아보고 무조건 좋은 학원을 선택한다.

 

합격수기나 주변에 물어보아도 여전히 대형학원이 메인!

 

중요한 것은 분명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명성있는 학원이라도 합격생보다는 불합격생이 훨씬 많다!!

 

정확한 계획 없이는 절대로 아무리 좋은 학원 좋은 강사가 있어도 절대 합격할 수 없다!

 

아무튼 공무원 수험생 초기! 그들의 공부방식은 늘 동시에 모든(5개의) 과목을 한번에 공부를!!

 

월요일에는 국어

화요일에는 한국사

수요일에는 영어

목요일에는 선택과목1

금요일에는 선택과목2

 

 

가장 흔한 공무원 종합반 시스템이다.(단과시스템은 거의 인기가 없다)

 

여기서 종합반의 중요한 점 이 시스템은 영어가 다른 과목과 같은 공부량을 유지해야한다는 것이다!!

 

영어왕초보수준의 수험생이 국어 한국사 등등과 같이 동일한 공부량으로 영어를 공부한다면?

 

타과목과 한번에 공부한다?....과연??

 

종합반시스템은 이미 영어를 어느정도 하거나 그래도 기본기는 있는 사람에게나 가능한 일이다!!

 

하지만 공무원 처음 준비하는 사람들의 평균 영어실력은 최악자들이 많다!(특히 경찰)

 

공무원 과외를 운영하면서 수백명의 무수한 왕초보들을 보았지만

 

대부분 경찰, 교정직, 사회복지직을 택한 학생일수록 더 영어실력이 최악이었다.

 

이들은 일반행정과 같은 커트라인이 높은 곳은 하고 싶어도 영어때문에 꿈도 못꾸었다.

 

암튼간에 정말 영어를 못하는 최악의 영어과락자들이 이렇게 타 5개과목을 동시에 시작할 경우

 

영어는 뒤쳐질수밖에 없다.

 

영어를 눈에 보이는대로 단순히 1개의 과목이라고 생각하는 순간 엄청난 후폭풍이 온다.

 

초중등 수준의 영어실력을 지녔다면 4개의 나머지 과목을 합친것보다 더 많은 공부를 해야한다!!!!!

 

유명 대형학원에 가면 수백명의 학생들로 가득찬 큰 강의실에서 수업을 들을테고

 

혹은

 

혼자서 해야하는 인강시스템으로 기초영어공부를 해본다고 하지만

 

이들이 스스로 어휘,문법,독해 등의 영어기본기를 닦는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허송세월만 보낼 뿐일 것이다.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처음엔 방향조차 알려주는 이가 없으니까!(다들 그냥 하면 된다고 하는데 그게 뭔지?)

 

그럼 이런 아무도 신경써주지 않는 영어과락자 중에서도 최악의 영어실력을 지닌 이들이

 

공무원합격을 꿈꾸는데 그럼 누가 이들을 가르쳐줄 수 있을까?.... 결국 이들은 포기할수밖에 없었다.

 

이런 배경에서 왕글에서 공무원영어그룹과외가 탄생하게 되었다.

 

(왕글리쉬는 왕초보강의로 매우 유명한 인강사이트였으나 안타깝게도 수개월동안 왕초보, 기초인강만 보는 사람이 엄청 많았다.진도X)

 

국내에서 공무원 영어만을 집중적으로 해주는 곳은 아무데도 없었다.

 

아무리 영어과목부터 잡아야 하겠다고 결심했다 하더라도 일반 인강이나 종합반 강의는 왕초보과락자인 내게만 너무 어렵고

 

 

 

과락자 중에 최악의 실력을 지닌 학생들의 눈높이를 맞춰서 하는 곳은 전국에 아무곳도 없었다.

 

이들이 대형보다는 소수의 개별관리를 받는 곳으로 눈을 돌리다 보니

 

왕글 공무원 영어과외를 알게되었고, 지금까지 수많은 영어과락자 수험생들이 왕글 과외를 찾아 트레이닝을 받았다.

 

학원이 아닌 성인과외를 하기 위한 법적인 문제가 없는 인원인 9명!

 

이 9명의 소수정예시스템으로 주2회 1회당 3시간씩 집중적인 강의를 통하여

 

수많은 영어왕초보 공무원 수험생들의 기초를 닦을 수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국내에서 유일하나 영어과락자들을 트레이닝 시켜주는 왕글과외로

 

정말 중등수준의 수험생들이 많이 몰렸으나 이들의 의지는 매우 부족하였다.

 

거의 대다수가 2개월 후 자진탈락을 했으니..

 

영어라는 것이 정말 마음 먹고 열심히 하지 않으면 절대 기초마스터까지도 수년이 걸려서도 못한다.

 

아무리 처음에 강조를 해도 막상 영어공부를 하면서 찾아오는 그 알수없는 넘사벽을 왕초보들은 뚫기가 힘들어 했다.

 

하지만 정말 의지가 강한 학생들을 중심으로 끝까지 파이널 공무원 기출까지 모두 풀면서

 

왕글 공무원과외에서 아래와 같은 획기적인 사례들이 나오게 되었다. (50명중 10명만이 최종까지 남음)

 

아래 내용은 모두 하나의 거짓 없이 사실이다. 실제 정말 고생해가며, 영어공부를 열심히 한 친구들이다. 모두 실존인물이다!!!

 

모두 중학교 수준의 단어암기부터 시작하였고 최악의 영어과락자가

 

6개월 반년에 걸친 수업과 과제피드백을 받으며 수차례 힘든 과정을 거쳐 결국엔 실제 공무원시험에서 아래와 같은 성적을 받았다.

 

그렇다!

 

왕글 그룹과외에서는 누구도 따라올수 없는 획기적인 방법으로

 

최단기간(평균 6개월)에 왕초보과락자(초중딩실력자)들을 기초개념부터 마스터 시켰고 문제를 풀수있도록 만들었다.

 

주2회(1회당 3시간 수업)의 수업으로 매번 많은 과제분량이 주어졌고, 이를 소화하도록 모든 지원을 해주었다.

 

- 공무원영어문제를 풀기 위한 최소한의 핵심 중학교 단어-고등학교단어(동의어)&숙어&예문

- 공무원문법문제를 풀기 위한 중등문법-기초문법이론 (우선순위 별 중요도가 높은 것들 중심)  1강부터 순서대로?XXX

- 공무원독해문제를 풀기 위한 기초문법이론&기초구문이론&연습(트레이닝)

- 공무원독해문제를 풀기 위한 유형별 문제 맞추는 법(접근법 및 답 고르는 법)

-공무원영어시험을 빠르게 풀기 위한 기존기출문제(족보)활용 및 예상모의고사 (누적 10000문제 이상 소화)

 

각 영역별로 문풀적용능력을 길러주어 공무원 영어시험을 공략하여 고득점(80점이상)을 6개월 내에 만들어 냈다.

 

그 누가 오더라도 공무원영어 고득점을 위한 확실한 방법을 최고의 전문가 강사들과 커리큘럼이 준비되어있다.

 

하지만 이 과정은 너무나 힘들다! 그래서 학생들의 중도 포기(탈락율)이 너무 높다! 

 

왜일까???

 

 

수업에 아무리 꼬박꼬박 참여하더라도 수업 외 과제를 하는 자습시간에 물어볼 사람이 없어 점점 위축되다 포기한다!

 

수업 외 다양한 유혹거리에 넘어가서 반드시 소화해야만 하는 공부분량을 소화하지 못하고 뒤쳐짐에 따라 그 분량이 배가 되어 포기한다!

 

[잠깐] 국내 공무원영어과외 시스템은?

 

보통 과외는 법적인 최대 인원 9명의 학생들이 모여 한 선생님한테 과외를 받는 시스템이다.

 

하지만 주 2회~3회 수업으로 소수정예 집중도 있는 수업을 과외담당선생에게 받으며, 1명의 선생에 의존한다.

 

1명의 선생이 강의 관리를 모두 한다.  영어를 못하는 사람일수록 수업 외 관리가 중요한데

 

아무리 강의가 좋더라도 이 관리적인 부분을 신경을 쓰지 못하면, 절대로 좋은 과외선생이라 할 수 없다.

 

왕글 그룹과외에서만큼은 1명의 선생과 1명의 매니져가 한 조를 이루어 그동안 수업 및 관리적인 부분을 초기부터 늘 신경써왔다.

 

 

 

그동안 정말 열심히 잘 따라오는 학생들 중심으로 신경쓸수 밖에 없었다면

 

이제는 다시 영어공부를 정말 하고 싶은데 너무 힘들어 하는 최악의 학생들에게 눈을 돌리고 있다.

 

정말 공무원 시험에는 합격을 하고싶지만 과외로도 영어의 벽을 넘지못하고 허덕이는 학생들의 대다수는

 

의지박약!! 수업외 집에 돌아가서 어떻게 공부하는지..가 문제다!!

 

수업을 아무리 착실하게 들어도 수업외 과제를 소화하지 않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다!

 

처음에는 남들은 다 알아도 나만 모르는 궁금한 거 투성이니까

 

숙제분량을 많이 받아와도 혼자 끙끙대며 해결을 해야지..하며 힘들어도 기어코 하는 학생들도 있지만

 

여기서 수업 외적인 시간에 또다시 머리를 싸매고 이해가 되지 않아 포기하는 수험생도 매우 많고

 

영어를 정말 못하면서 처음엔 의지가 충만해도 곧 작심삼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헤이해져서 영어포기형태도 너무 많다!!

 

그래서 이런 왕초보과락자들을 위하여 2014년부로 왕글그룹과외에서

 

영어를 못하는 학생들을 이해할때까지 강의를 하고

 

수업 외에도 집에 못가게 강제로 잡아두고 매일매일 수업분량을 주고 소화한 뒤 귀가조치를 시키는

 

스파르타 온종일반 개념으로 기존의 과외시스템을 전문 영어트레이닝기관으로 확 바꾸어 버렸다.

 

오전 일찍 무조건 학원에 나와서 공부를 하고 수업을 듣고 뒤쳐지면 보강을 받으며, 그날그날 소화분량을 검사받고 가야한다. 이렇게 잡아두고 공부를 시켜야만 하는 학생들이 매우매우 많다. (특히 영어못하는 수험생들!!)

 

 

 

 

그럼 왜 이렇게 진작에 하지 않았는가?

 

성인과외에서 학원의 인가를 교육청으로부터 받지 못하면 1개의 방만 운영하여야 하고

 

학생들을 나머지 자습을 시키면 불법이란다. 교육법도 참 거지같다. 공부를 더 시키겠다는데...

 

이런 법적인 문제로 인하여 학생들을 자습시킬수가 없었다. 참 안타까운 일이지만 어쩔수가 없었다.

 

지금은 이제 더이상 아무런 법적인 문제가 없다!!! (소규모 과외방에서 자습을 하는게 불법이라니..참..)

 

 

대한민국에 정말 수많은 영어왕초보 공무원 수험생이 존재하는데

 

이들은 또다시 왕글과외를 받겠다고 기존 사례들과 입소문을 타고 계속 모여들기에

 

2014년 1월 기존에 자그마한 오피스텔 과외방에서 교육청에서 요구하는 학원규모로 이전하여

 

전국 각지에서 왕글그룹과외를 받고자 찾아오는 모든 영어최악의 수험생들을

 

모조리 영어고득점을 만들어주기로 결심을 하여 학원규모의 더 큰 곳으로 이 전을 하였다.

 

수많은 학생들이 찾아와서 수업을 듣고 정규수업이 이해가 되지 않으면 남아서 보강수업을 받고 있으며

 

의무자습을 저녁 밤늦게까지 하고 있다.(이들 스파르타반의 경우 영어최악의 실력자로 초중급으로 나뉘어 있고 엄청 열심히 공부中)  

 

이들은 기존 주2회 과외시스템에서 스파르타 온종일반으로 바뀜에 따라 수업 외 관리가 힘들다는 최악의 과외단점에서 벗어났고

 

실제로 매일매일 정규수업이 끝나고 그날 이해를 하지 못한 학생들은 다시 남아서 추가 보강수업을 받으며

 

수업 외에도 학원에 남아서 그날 그날 무엇을 해야하는지를 공부분량을 부여받고 궁금한 점과 공부량은 매일 체크받고 있있다.

 

(가장 중요!!) 무엇보다 궁금한 것을 물어볼 선생이 상시 상주하여 궁금한 것(영어/공부법)들을 처음부터 바로바로 해결 하고 있다.

 

기존 과외시스템으로 절대 불가능 한 것들을 지금 왕글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시스템으로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업계최초로 종일수업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전 학생들의 출결 학습관리 체크는 물론 매달 학생별 실력향상체크를 하여

 

반배치를 새로 하여 다양한 학생들과 경쟁구도를 형성하여 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자극을 주고 있다.

 

어느 누구라도 영어만점을 목표로 공부를 시킨다. 어떠 한명의 낙오자도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왕글그룹과외라는 공식학원명에서 '왕글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라는 이름으로 2014년 새로 태어났다.

 

기존보다 커리큘럼 및 교재 그리고 강사(국내시험 최고로 어려운 편입시험 최고난이도까지 소화가능)까지 보완하였고,

 

관리자 또한 기존의 매니져수준의 조교수준에서 영어실력도 있고 학생관리경험이 매우 풍부한 학습부장으로 바뀌었다.

 

그 누가 오더라도 이제는 완벽한 '교재-커리-강사-관리자-자습공간' 이 안정된 시스템으로 자신있다. 

 

현재 내 자신이 정말 영어를 정말 못하는 최악의 수험생이라 걱정이 된다면??

 

 

정말 알파벳밖에 모르는 최악의 영어바보 영어포기자들이라면??

 

왕글 공무원영어 리얼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리스공)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최고의 영어트레이너가 확실하게 조련해줄 것이다!!

 

믿고 따라서 열심히 공부할 자신만 있다면 그 누구라도

 

최단기간 내 확실한 영어실력을 갖출수 있도록 반드시 만들어 줄 것이다!!!

 

이미 입소문을 타고 서울 수도권 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왕글 리스공센터 주변으로 집을 얻어 매일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수험생이 꽤 있다.(광주,구미,대구,대전 등등)

 

앞으로 매달 전체학생들의 실력향상을 매달 공개할 것이고

 

실제 시험에서의 실적은 2014년 경찰영어1차-국가직-지방직-서울시 등등의 시험에서 모두 공개할 것이다.

 

그만큼 자신있으니까!!! 최고의 영어전문가가 직접 트레이닝을 혹독하게 시키니까!!

 

기존에 알고 있던 종합반, 인터넷강의, 개인/그룹과외 등은 잊어도 좋다!

 

오랜시간 연구끝에 만들어진 최고의 왕글영어내부교재(외부 공무원교재는 절대로 사용하지 않음!)로

 

왕글만의 진정한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을 경험해보라!!!

 

공무원합격까지 가는 길이 훨씬 더 가까워 짐을 본인 스스로 느낄 것이다!!!!

 

공무원영어실력과 공무원최종합격과는 상관관계는 확실히 정비례한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