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리안몬스터’ 류현진(26·LA 다저스)이 메이저리그 데뷔 후 최장이닝 투구를 선보이며 시즌 5승 달성에 성공했다. 류현진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 주 밀워키의 밀러파크에서 열린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방문 경기에 선발 등판해 7⅓이닝 6피안타 2실점의 호투로 팀의 9-2 승리를 이끌며 시즌 5승 째를 따냈다.
볼넷은 2개를 내줬고 탈삼진은 4개를 잡았다. 총 투구수는 108개 였고 이 중 스트라이크는 70개.
류현진은 팀이 7-1로 크게 앞선 8회 1사 1루에서 로날드 벨리사리오와 교체되며 마운드를 내려왔다. 벨리사리오가 적시타를 허용하며 류현진의 실점은 2점으로 늘어났다. 류현진의 시즌 성적은 5승 2패가 됐고 평균자책점은 3.42에서 3.30으로 내려갔다.
특별한 위기 한 번 없었던, 류현진이 밀워키 타선을 압도한 경기였다.
류현진은 1회 선두타자인 일본 출신의 아오키 노리치카에게 좌전안타를 내줬다. 그러나 2번 진 세구라를 2루수 땅볼로 요리, 1루주자 아오키를 2루에서 아웃시켰다. 이후 라이언 브론에게 볼넷을 내줬으나 조나단 루크로이를 6-4-3 병살타로 처리하며 이닝을 마쳤다.
류현진은 2회에도 선두타자 카를로스 고메스에게 안타를 내줬다. 후속 유네스키 베탄코트에게도 중전안타를 내줬으나 1루주자 고메스가 3루까지 뛰다 아웃됐고 이어 후속 두 타자를 유격수 땅볼로 요리하며 이닝을 마무리 했다.
다저스 타선은 1회 맷 캠프의 적시타로 선취점을 뽑은 뒤 2회 11명의 타자가 들어서 5안타 2볼넷, 상대 실책 한 개를 묶어 대거 5득점 하며 류현진의 어깨를 가볍게 했다.
3회에는 라몬 에르난데스의 솔로포로 7점 째를 올렸다.
류현진은 3회 1사 후 아오키를 유격수 실책으로 출루시켰지만 후속 두 타자를 삼진과 내야 땅볼로 처리했다. 4회에는 2사 후 베탄코트에게 볼넷을 내줬지만 리키 윅스를 루킹 삼진으로 돌려세우며 이닝을 끝냈다.
5회에는 공 4개로 이닝을 마쳤다. 제프 비앙키를 초구에 우익수 뜬공으로 잡아낸 뒤 대타 알렉스 곤잘레스에게 2구째에 우전안타를 허용했지만 아오키를 초구에 1루수 앞 병살타로 처리한 것.
류현진은 6회 1사 후 브론에게 좌월 솔로홈런을 내주며 이날 경기 유일한 점수를 내줬다. 시즌 6번째 피홈런. 7회에는 공 6개를 던져 삼자범퇴로 간단히 이닝을 끝냈다.
8회에도 마운드에 오른 류현진은 대타 마틴 말도나도를 우익수 뜬공으로 잡았지만 아오키에게 3루수 쪽 내야안타를 허용한 뒤 마운드에 오른 돈 매팅리 감독에게 공을 건네고 강판됐다. 벨리사리오는 2사 1-3루에서 적시타를 허용, 류현진이 내보냈던 아오키가 홈을 밟으며 류현진의 실점은 2점이 됐다.
다저스는 9회 마지막 공격에서 2득점, 점수 차를 7점으로 벌렸고 밀워키의 마지막 공격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며 결국 9-2의 완승을 거뒀다.
한편 류현진은 이날 네 번 타석에 들어서 4타수 무안타 3삼진으로 물러났다. 시즌 타율은 0.238(21타수 5안타) 2타점이 됐다.
류현진의 다음 등판은 로테이션상 오는 29일 오전 11시 10분 열리는 LA 에인절스와의 홈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왕초보영어 공부하기! 왕초보영어 무료 강의!!(아래)

1강. 왕초보영어 7일만 끝내기 - 8품사의 기초개념(1.4배속)




1강. 왕초보가 보는 강의 - 8품사의 기초개념(강의요약)

단어의 단은 짧은 단이 아닌 홑단 이라는것.
문장에서 단어를 셀때는 띄어쓰기를 보면 된다.
단! 지명,관사는 묶어서 센다

예전(대략 2000년전)에는 단어가 많이 없었다.
하지만 시대가 올라가면서 단어들은 많아지고 그것들을 분류해둔게 8품사(우리나라는 9품사)
즉 모든 품사는 단어!

8품사를 정리하자면

- 명(名)사 : 아빠.호랑이
- 형용사 : 못생긴,잘생긴,아름다운 (명사를 꾸며준다)
- 대명사 : 명사 대신 쓰는 품사로써, ex) 이거(피자) 먹고 싶다. - 피자대신 이거(This)를 지시대명사
ex) 제가 한말씀 드리겠습니다. - 사람을 칭해서 제가 라는 말을 쓰는게 인칭대명사
- 동(動)사 : 달린다. 먹는다. 대부분 ~다 로 끝난다. (명사를 도와준다)
- 부사(aderb) : 동사를 꾸며주는 품사 ex) 빠르게 뛰다, 느리게 걷다
[aderb를 어원으로 풀어쓰면 동사쪽으로 말그대로 동사를 꾸며주는 품사 ]
- 감탄사 : Oh!, Bravo!, Ah! 사람의 감정상태를 나타내는 품사
- 접속사 : 말 그대로 접속해주는 품사 ex) I love you but you hate me(나는 당신을 사랑하는데 그러나(하지만) 당신은 나를 싫어해)
- 전치사 : 맨 마지막에 태어난 품사이고, 기능이 포인트! 전치사 때문에 영어가 편리해 졌다.


8품사 다시한번 정리

- 명사: 인류 최초의 단어, 이름가진 단어 ex) 호랑이, 엄마, 아빠, 비누, 과자, 서울
- 동사: 한국말로 -다 로 끝나는거 동작을 나타내는것 ex) 씻다, 먹다, 줍다, 뛰다
- 형용사 : 명사를 꾸며주는 단어 ex) 아름다운, 예쁜, 귀여운 (-ㄴ으로 끝난다)
- 부사: 동사를 꾸며주는 품사 ex) 맛있게 먹는다, 빠르게 뛴다, 일찍 일어난다
- 감탄사: 감정을 타나내는 품사 ex) Oh!, Yeh! WoW! Bravo!
- 대명사: 사람,사물을 "나","저것"이라고 대신 부른다 ex) 나는 학생입니다.(인칭대명사), 저거 누구꺼냐?(지시대명사)
- 접속사: 접속해주는 품사 ex) She is beautiful and smart(그녀는 아름답고 똑똑하다)
- 전치사: 명사 앞에 위치하는 품사 ex) in, on, to, of [He lives(동사) in Busan] 그는 부산에(부사구) 산다.
※동사를 꾸며주기 때문에 부사구! 일단 이정도만 알고 있기!
[The building(명사) in Busan is big] 부산에(형용사구) 있는 그 건물은 크다.

※명사를 꾸며주기 때문에 형용사구! 일단 이정도만 알고 있기!




* 영어못하는 사람들이 보는 강의 - 왕초보영어 7일만에 끝내기 체험단 모집 중 *


 

MLB 류현진 다저스 VS 브루어스 5승 경기 해외반응


Aarlan 2 시간 전 답글 DGRsince04에
누가 그런 계약을 먹을까요? 우리가 그 거래를한다면, 계약 전에 작년되어 있어야합니다. 그 빠른하기 어려운 노력 단지 소유했다.

나는 그가 갈 수 생각하지만 구매자는 그가 정말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희소가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마음으로 일했다 왼손잡이 충돌을 배울 것 같다. 이제 그는 오른쪽 투수보다 좌 투수 잘 안타 .. 그림을 이동합니다.


MountainManDodger 2 시간 전 답글 Aarlan에
페더슨 또는 푸이 여기까지 할 수 있다면 우리는 아직 모릅니다. 나는 어차피 이티 어디 아직 갈 것


DGRsince04 2 시간 전 답글 MountainManDodger에
내가 생각하는 것은 그들이 이티 거래하는 경우 그들은 자신의 AAA 숫자가 MLB에 전송하고 우리는 AA 사람을 제공하기 위해 더 이상 그를 거기 유지할 수 그가 생산에 꼬리를 끄거나 최상의 시나리오까지 SVS는 외야를 누른 상태에서 일상 놀자 것이라고했다 더 많은 시간.


MountainManDodger 2 시간 전 답글 DGRsince04에
나는 우리가 드레 갈 수 있도록하는 유일한 방법은 우리가 3을 재생하는 헨를 얻을 생각합니다. 드레 오랜 시간 동안 좋은 다저하고있다. 패드 헤들가 원하는 돈을 지불하지 않으며 많은 그를 우리에게 오게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그는 올해 자유 계약입니다.

해외반응
churney 1 시간 전 답글 MountainManDodger에
헤들는 2014 년까지 패드 속성입니다. 그들은 비록 그를 움직이지 않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는이 년 후에 FA가 아닙니다.


베이 1 시간 전 답글 churney에
좋은 입력, 감사합니다.


dojjer 1 시간 전 답글 MountainManDodger에
그들이 이기면 t는 이티 지불 "그 t 급여 헤들을들이 받았다."


Imjustsayin 1 시간 전 dojjer에 대한 응답
좋은 지적. 너무 많이 포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ParanoidAndroid 2 시간 전
밴 슬 라이크가 제작했습니다. 외야수가 손상되지 않는 곳 푸이와 JOC는 플레이를 할 것인가? 우리는 그들이 개발할 때 그들을, 히트를 공략 할 기회를 소나무에없는 앉아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작품에 안드레를 포함하는 가능한 무역 냄새. 클리프 리를위한 잭 리와 필리스에?



tnmccoy 2 시간 전
오늘의 승리에도 불구하고, 다저스 흔들어 심각한 필요합니다. 1. 매팅리 화재 및 쿠팩스, 모타, 또는 매직 존슨으로 그를 교체 2. 벤치 이티와 켐프하고 그들의 사기를 치는 및 생산을 시작할 때까지 그들을 지불 중지 3. 4, 푸이와 페더슨, 마길, 리, 그리고 위드를 호출합니다. 무역 고든 [리틀 리그 팀에 필요한 경우] 빌링슬리, 우리베, 크루즈, 에임스, 판매, 적어도 좋은 내야수 효과적인 구원 투수 용 헤어 스톤과 베켓 5. 적어도 두 배 타격과 수비 연습 6. DL : 엘 버트가 준비되면로 리를 보낼 AAA-때 파이프가 준비, AAA -시 톨 레슨이 AAA에 그를 보낼 준비에 밴 슬 라이크을 보내 AAA-라미레즈가 준비에 마질을 보내 7. 새 매니저 플레이어가 팀을 끌고 짧은 진통제에 훅 박쥐를 사용하도록 지시. 이 첫번째 장소에 다저스를 얻을 수 있지만, 나는 그들이 사냥 멀리 마지막 장소에서있을 것 같아요. 우리는 1950 형 지배로 돌아갈 수있어. 다저스 이동!

(3 시간 전 작성자에 의해 수정 됨)

angelmax 2 시간 전 답글 tnmccoy에
나는 그 생각을하지 않은 이유를 지불 중지?

해외반응
MountainManDodger 2 시간 전 답글 tnmccoy에
어떤 바보 포스트


Aarlan 2 시간 전 답글 MountainManDodger에
바보? 왜 친절 갑자기입니까? 나는 벙어리와 멍청한 호출합니다. 흠, 내가. 그 전에 어디서 들었
없음 Mtman 항상 당신과 함께 게시하지 않지만 이것에 당신은 오른쪽에 있습니다. 아니 멍청한 적 배치한다, 그러나 상위 40에 순위를해야합니다.


DodgerAngelFanUT 2 시간 전 tnmccoy에 답글
나는 헤어 스톤, 고체 노력 팀이 경기 때마다 솔리드 유틸리티 사람을 좋아 ..


Bluesboy 2 시간 전 tnmccoy에 답글
잘 tnmccoy했다! 완전히 당신이 말한 모든 것에 동의합니다! 당신은 프론트 오피스를 들었어요?



beenblue4life 2 시간 전
이 팀에 문제가있는 유일한 것은 manager.DM 그가 가지고있는 재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하지 않습니다이며 선수와 친절과 그의 starters.he의 당겨 빠르게하는 벤치 생성하지 않는 것들에 무서워


haglvnv 2 시간 전 beenblue4life에 대한 응답
물론 그는 오늘 이티을 퇴장하고 원.


MountainManDodger 1 시간 전 회신 haglvnv하기


jeterandiborn62674 2 시간 전
메츠는 기회를 잡아와 매팅리 그는 경쟁이 아니다 생각하면, 다저스에서 이티 얻기 위해 시도해야합니다. 와 디 고든도 얻는다. 나는 다저스를 듣고 이유에 대한 또 다른 큰 이유가 있지만 그런 다음 다시, 켐프와 이티 (플러스 커 쇼우), 나는 다저스를 보는 주된 이유입니다.


베이 4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롤. 흥미 메츠. 어떻게 지냈어?


DGRsince04 2 시간 전 답글 베이 타운
베이 이봐, 당신은 전체 이티 것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해외반응
베이 4 시간 전 답글 DGRsince04에
대부분의 블루 팬에 위배보기. 나는 그가 잘하고 생각합니다. 리더 역할을 담당 자, 이것을 고려? 누군가가 (분명, DM 이외)에있다. 그것은 수의사에 떨어질 것이다. 커쇼, 켐프 또는 Eithier, 왜?, 그것은 팀 내 지속성을 촉진하기 때문이다. 커쇼는 분명하지만, 거의 투수. 켐프 또는 Eithier. 한 단계로되어 있습니다. 나는 이티 좋아합니다. 그들은 그 거래하면 그렇게 될 수 있지만 플레이어 기여 통계 항상하지 않습니다. 그는 딱 맞는 성격과 일치 안정적이다. 중립.


rstrad 2 시간 전 답글 베이 타운
이티 나의 마음에 드는 다저스도 베이이지만, 그 신호를 벗어났습니다 경우, 게임을 던져 도착하고, 다른 사람은 팀을 위해서 퇴장 할 이티 요구 한 후, 즉 SVS 더 경쟁력이 있습니다. 그것은 팀 스포츠가 아닌 개인 스포츠입니다.

당신이 돈에 비명 이티의 짧은 비디오 클립에서 봐도 이것이 오랜 시간 동안 비등 된 것이 있는지 궁금한데. 돈은 화학을 구입하려는 욕망을 가진 팀 퍼팅에 대한 관리에 포크를 만들었다. 어쩌면 그는 비 생산 팀 필드에 관리에 들었다 그리고 충분히 있었다. 나도 몰라, 내가 돈의 신발을 착용 아니에요.


베이 4 시간 전 답글 rstrad에
나는 당신의지도를 따를 것이다. 나는 지능적으로 팀을 이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미묘한 중 일부는 외부에 누락되어 있습니다. 당신은 범가 너는이 큰 성질을 가지고 알고 계십니까? 예를 들어 나는 조용한 리더 람 포지로 이티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다른 그림을 그린다. 그런 다음 사용자의 입력에주의를 지불해야합니다.



slomj4 2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다저스 반환에 사람을 얻을 것이다? 그들은 3 루수 좋은 릴리프 투수를 찾고 있습니다 당신을 마음 ...


베이 4 시간 전 답글 slomj4에
Slom, 당신은 브루어스 어제 직면 투수를 고려하십시오. 존슨? 기억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도움을 필요로하고이 사람은 못됩니다. 우리의 요구에 맞지 않을 것이다, 또는 내가 롤, 조용히 것입니다.


slomj4 2 시간 전 답글 베이 타운
잘 양조 길은 메츠에 대해 말하기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메츠가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 그리고 정확히 메츠 우리 반환의 줄 것이라고 누가 있을까요? 야구의 첫 번째 우선 순위에서 가장 부유 한 팀은 정확하게 돈이 아니다 ...

해외반응
베이 4 시간 전 답글 slomj4에
일반 사실, 단서, LOL. 메츠를 수행하지 마십시오. 하비 대체 어디에서 왔는가? 그들은 매년 사이클 유형을 가지고하는 건가요? 메츠는 이제 적어도 2 ~ 3 시즌에 대한 상위 5 피칭 직원에있다 알고있다. 그들은 팔에 대한 좋은 눈이 보인다. 좋아 보이는 사람은 아마이다.


jeterandiborn62674 2 시간 전 답글 베이 타운
나는 파밀리아 및 메히아 같은 이름을 듣고 있지만, 그들은 좋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Syndergaard은 (당나귀 무역) 좋은 있어야하고 몬테로 물론 휠러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선발. 다저스 불펜 도움을 다른 곳에서 볼 필요가있다. 그들이 해왔 이후 LA "는 빼기로 추가"를 시도 할 수 있었다 "추가로 빼기를."


베이 4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이 부문 3 팀은 BP 무기가 필요합니다. 다저스, 백스와 약간 록스. 그들은 펜 괜찮은 팔을 낚아 경우 백스 무서운됩니다. 경쟁이 될 것입니다. 업톤을 교환 할 백스하고자하는 경우, 그들은 바로 거래에서 무서 워 아이처럼 실행되지 않습니다.


Imjustsayin 1 시간 전 베이에 대한 응답
당신은 가까이 헨더슨을 의미합니까? 사람은 굉장합니다.


베이 1 시간 전 Imjustsayin에 대한 응답
정확하게! 바로 그 하나에 제로. 조금 이상한 경력, 그것을 보았다. 미성년자와 MLB 모두 짧은 역사를 가진 오래된 30 세. 작년에 3.28 ERA (또는 그래서, 닫기). 그저께 지금 .096. 95-96 발생합니다. 불쾌한. 완전히하십시오. 도움을 필요로하는 바로 팀.



Dodgerblue2121 2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wheller 확실히


jeterandiborn62674 2 시간 전 답글 Dodgerblue2121에
나는 확신 거대한 팬이 행복하게 것.


Dodgerblue2121 2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이티에 대한 올바른 거래가 발생하면 나중에 어쩌면 어쩌면하지만 다저스는을해야하지


베이 4 시간 전 답글 Dodgerblue2121에
잭 휠러. Sabean는 훌륭한 일을했다. 그는 벨트란에 대한 휠러 거래 및 결과에 전혀 없어 때 그는 꼬마 꼬마 밟은. 우리는 우선 불황으로, 지금 휠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eezzzz ...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Imjustsayin 1 시간 전 답글 jeterandiborn62674에
죄송합니다, 우리는 빈을 거래하지 않는.

해외반응
Safewaybaseball 2 시간 전
그것은 다저스를위한 훌륭한 게임이었다. 모든 선수는 크게 수행하고 몇 가지 오류현진가 exceptable 오류현진가 있었다. 좋은 하루 벗고 난 너희들 후 하루를 볼 수 있습니다.


dodgercommenter 2 시간 전
거룩한 암소 다저스는 최악의 방법으로 초기 분출 게임의 종류현진를 필요로 않았다! 다른 시리즈 - 다시 한번, 바위 바닥의 직전에, 그들은 다른 게임에 대한 희망을 회수. DM 숙박!
추기경에 가져와!


OldBrooklynFan 2 시간 전
다저스 원하고 내가 코멘트 할 수있어 샴페인을 가지고 ..


indianadodger 2 시간 전
나는 도니 그 작동 방식을 볼 한동안 세트 라인업으로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추기경 작동합니다.



TrueBlueFan 2 시간 전
나는 benching 이티 오늘의 경기를 승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티는 좋은 타자입니다. 나는이 두 이티는 DM으로 차가운 이유가 서로를 좋아하지 않아 생각합니다. 새로운 매니저를 얻을 이티가 궤도에 다시 얻을 것이다. 켐프, 그것은 또 다른 이야기 .... 그 사람은 여전히​​ 평면이다.


blue49 1 시간 전
BENCH 100 %를 제공하지 않는 플레이어!!!
단지 안드레의 신발을 채우기 위해 기다리고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


Newgs 2 시간 전 답글 blue49에
아곤에 와서는 판에 잘못된 2-3 게임을했다 ... 그것은 그가 시도하지 않는 것이 아니다.


haglvnv 2 시간 전
TrueBlue, 그래서 당신은 관리자가 팀에 나사를 좋아하지 않아? 그의 이름은 베이브 Ruth.Or 있다면 그 플레이어를 싶지 않아 어쩌면 그는 팀을 망치고 싶지 않지만 플레이트에 분노한다? WOW


DodgerFan_in_SF 2 시간 전
일부 릴리프 투수를위한 RF 및 무역 이티에서 SVS를 계속 사용?

이메일로 보내기. 나는 그 소리로 말 했는가?



ColinBlue 2 시간 전
업데이트 "우리는 타점 사랑"A-곤 30, 켐프 17, 이티 15, 크로포드 13, M 엘리스 11, AJ 엘리스 10, 푼토 10 우리베 7, 밴 슬 라이크 6 슈마커 6 고든 5, 해어 5, 및 2 1 5 명의 선수.

해외반응
BlueInnings 2 시간 전
안드레 이티는 그의 어깨에 칩 최선을 재생합니다. 그는 ASU하고 육상에서 거부 된 후 자신을 증명하려고 열심히했다. 그는 다저스가 중재에서 그를 기꺼이 예전보다 훨씬 더 가치가 있다고 보여 열심히했다. 다저스 85,000,000달러 계약에 그를 서명 후 갑자기, 이티의 생산은 떨어진다.

그는 삼진 후 물 냉각기와 타자 헬멧을 파괴 더 나은 선수였다, 그는 기지가로드 함께 파업 때도, 지금 행복해 보인다.


haglvnv 2 시간 전 답글 BlueInnings에
동의


Newgs 2 시간 전 답글 BlueInnings에
애리조나 주립대에서 거부? 그는 페드로이아로가했다. 그리고의 밀튼 브래들리 ... 네드는 우리가 위에 나온 수행되었음을 거의 거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다저스로 트레이드되었다!


midwestdodgerfan 2 시간 전
내일, 앞으로 어떤 변화가있을 수 있습니다. 나는 매팅리와 콜레티 간 보는 거 신경 안 써요. 그리고 라미레즈 다시 적어도 때까지 논의되고있는대로, 푸이 또는 페더슨 하나를 가져다 주시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타격 좀 더 많은 전력을 필요로한다. P의 중 하나를 가지고, RF에서 그들을 시작하고 벤치에서 대타로 이티을 사용합니다. 다른 SP 또는 RP 및 전망에 대한 거래 이티는 나쁜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이 팀은 오늘의 승리에도 불구하고, 메쉬 잘되지 않습니다. 것들까지 교반 변경해야합니다.


2928 2 시간 전
라소다 오스틴은 주위를 회​​전 할 수 없습니다 ..... 이 플레이어는 재생하는 데 필요한 ... Cmon 남자 .... 성취에 규정되어 항상 비난 다른 사람의 피곤 .....



vbfanatic 2 시간 전
안녕하세요 indiandodger 나는 세트 라인업에 동의합니다. 나는이 %의 게임을 싫어, 당신은 # 누가에 최선을 다하고의 진정한을하지 않는 사람 나는 당신 지속적으로 라인을 변경. HR이 돌아 오면 그들은 약 3 시리즈 같은 라인업에 정착 무슨 볼 필요가있다. 그러나 그들이 지금은 이겼다 세 중 두 시리즈입니다. 천천히 사다리를 위로 이동하고 부문의 팀을 가지고 처음으로 이동하려면 오른쪽 위치에 그들을 얻을 것이다. 한 번에 하나의 시리즈.


dodgermojo 1 분 전 vbfanatic에 답글
문제는 그 누군가가 다칠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히 최대 설정 라인을 가지고 좋은 수 있지만, 상처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할 그 어려운 것이다.


Roseboro 2 시간 전
그래서 이전에 나는 다저스가 1988 년부터했던 것을 물었다. 1,984 승 1,835 손실. 그래, 나는 그것을 보았다.


dodgermojo 분 전 답글 Roseboro에
우리는 88 년 이후 월드 시리즈에 w하지 않은 그러나 우리는 포스트 시즌이었다. 우리는 단지 08 및 09에있는 아주 좋은 필리스 팀이 승리 하였다. 그리고 네, 저는 매트 계단을 싫어.

해외반응
BleedBlueDodgerFan 2 시간 전
대부분의. . . 당신이 게시, 대부분의 특히 MLB, 야구에 대해 담소를 모르겠어요. 화학 / 메이크업 결정, 경영진 등 돈은 매팅리 좋은 매니저와 승리 침착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야구 스마트입니다. 대부분의. . . 너희들의 대부분은 그를 넘겨주는 것에 대해 어떻게 DM에 다트를 던지고 새로운 주인에서 함께 화학을 넣을 수있는 기회를 NC 있습니다. 때 당신은 그들에 손가락을 가리키는 시작할 것인가? 돈이 행복을 살하지 않습니다만큼 우리가해야 생각하는. 그것은 모든 위에서 언급에서 시간과 헌신이 소요되며, 특히 현재 명단. 당신은 높은 길을 나는 저 길을 데려 갈 게요. . . 우리는 모두 함께 거기에 얻을 것이다. 그런가.


Newgs 1 시간 전 답글 BleedBlueDodgerFan에
워 ... 무서운 논리! 블루 간다!


dodgermojo 분 전 답글 Newgs에
당신은 무서운 논리가 누군지 알아? 미스터 스팍. 그래도 그 감각을했다.


Imjustsayin 1 시간 전 BleedBlueDodgerFan에 대한 응답
나는 도니의 싫어하는 많은 야구에 대해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당신과 동의합니다. 타격가는 것처럼, 다저스 이동합니다. 그런가.


dodgermojo 분 전 답글 Imjustsayin에
나는 그들이 안타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들은이 마을 전체를 좌초.


The3Dog 1 시간 전 BleedBlueDodgerFan에 대한 응답
우리는 진정한 야구 매니저 게임 내내 자신의 엄지 손가락에 앉아 세 실행 폭탄 희망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야구에 대해 충분히 알고있다. 오늘 Roenicke 봐. 몇 가지 움직임 하나에도 아곤에의 내야를 이동하고 일을했다. DM은 두 게임을 이번 시즌을 관리하고, 그는 결국 등을 치고 실행에 주자를 bunted 때 사람들은, 전 두 주이었다. 나는 스포츠 코치입니다 ... 당신은 화학을 구축 뭔지 알아?. WINS를 F'ING! 귀하의 타자가 모든 실린더에 명중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더 나은 그들을 도와 그들을 덕아웃에서 버튼을 눌러 시작. 그는 그리고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그의 턱을 문질러하지 않도록 할 고용되었다.
 

BlueMyWad 2 시간 전
브루어스는 지금 끔찍한 재생 않았다 나는 매우, 오늘하지만 사람이 승리를 얻을 수 왔으면입니다! 그 9 실행 꽤 속이고있다, 나는 그들이 아니었다 소원 그리고 우리는 공을 우리가 기지를로드 한 모든 그 시간에 쓰레기를 기절하지만 우리는하지 않았다. 같은 우리가 가지고 있었어요 문제 대신 땅볼이 시간은 두 번 자신의 선발 투수가 6 + 방어율을 기록했다 물론, 기지 브루어스가 자신의 바지 허튼 간단한 땅볼을 수비 할 수 없습니다 재주도 함께 재생과 같은 바보를 걷고 있었다 자선 행사였다. 그는 삼진 때 켐프, 품질 조회수 그러나 남자의 몇했다, 그는 같은 22 옛 켐프처럼 우리가 흙에 공을 향해 손을 흔드는 박쥐에서 낭비 보았다 보인다. 아마도 20 HR의 80 RBI의하지만 클러치 그래서 누군가가 불펜에서 도움을 위해 그를 원하는 희망하지 않는다 .270 타자 - 이티 베스트 0.265이다. 나는 완전히 스카티 밴 슬 라이크과 오른쪽이 콧수염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자신의 피부에 훨씬 더 편안하게 보인다 나는 그가 어떤 패스트볼을 죽이는 것 같아. 어쩌면 AA와 그레인 곧 아이를 불러 형태로 올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단지 어쩌면 우리는 우리의 머리는 단지 잘못하고 얻을 수있는 뭔가를 기다리고 TV에서 멀리 켜져있는이 게임을보고 중지 할 수 있습니다, 다시 헨리을하고 아마 녀석합니다 주요 롤! 이상이 걸릴 수 없습니다, 그것은 가슴 아픈 슬픈이야, 우리는 더 가치가 있습니다.

 

hopelesness와 빠는 긴 더운 여름을 보내는 상상도 할 수 없습니다. 블루 간다!

해외반응
stevebendodger 1 시간 전
그럼 어떤 일이 일어날 수있다, 우리는 적어도 밀워키에서 2 승을 집어 들었다. 그의 방망이에서 실제 팝업이 있었다 같은 반 슬 라이크 본다. 그는 adrain 처음에는 휴식을 필요로 할 때 또한 왼손잡이에 대한 재생합니다. 바라건대 우리는 일요일 투수 클레이로 추기경에 2 승을 얻을 수 있습니다.


cff1031 1 시간 전
그것은 매팅리 시간이다! 당신은 오래 지금까지 전에 물건을 흔들어해야!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억 달러가 넘는 기록적인 팀 연봉에 걸맞지 않은 성적을 내는 다저스가 돈 매팅리 감독의 경질설마저 나도는 이때 류현진을 '최후의 보루'로 삼아 승리했다"고 전했다. 또한 류현진의 투구에 대해서는 "애틀랜타전 스윕패의 충격을 잊게 했다"고 칭찬했다.

'LA 타임스'도 "경쟁력이라고는 찾아볼 수가 없어 팀 내에 풍파가 일던 때 다저스가 잠시 안도감을 얻었다"고 전했다.

경기 후 류현진은 클럽하우스에서 연합뉴스 등 현지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5승째를 올려) 굉장히 만족한다. 선발 로테이션이 잘 지켜져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밝혔다.

류현진은 "운좋게도 좋은 수비가 많이 나왔다. 맞춰 잡으려는 공을 (동료 수비수들이) 잘 잡아줬다"고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아쉬운 실점 장면에 대한 질문에 류현진은 "언젠가는 점수를 주지 않는 경기가 나올 것이다. 올해 안에 되지 않을까"라고 말했다.

팀의 어수선한 분위기에는 영향을 받지 않았다. 그는 "(감독 경질설은) 듣기는 하지만 내가 선수로서 할 수 있는 특별한 일은 없다. 그냥 내게 주어진 상황에서 열심히, 매 경기 최선을 다할 뿐이다"라고 덤덤하게 말했다.

직전 경기 애틀랜타전 이후 체력적인 문제가 거론된 것에 대해서도 "전혀 그렇지 않다"고 부인했다. 아오키와의 맞대결에 대해서도 "미국에서 뛰는 똑같은 메이저리그 선수"라고만 답했다.

'신인왕'이라는 단어가 나오자마자 류현진은 단호하게 영어까지 섞으며 대답했다. "신인왕을 기대하나"는 물음에 그는 "아니요, 노(NO)!"라고 외치기도 했다.

묵묵히 대답을 이어나가던 류현진은 한국 음식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가장 밝은 표정으로 답했다.

"어제 저녁에 한국식당을 찾아갔어요. 종업원들도 모두 외국 사람이고 반찬도 좀 이상했지만…. 음식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