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동사무소 말단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스포츠신문 운세란을 열독하는 9급 공무원나영주.

별 볼일 없는 외모에 성격까지 별나고 엉뚱하지만, 자신의 엄청난 매력을 세상이 몰라줄 뿐이라는 신념 하나로 살아가는 그녀는

누가 봐도 nomal한 인생 그 자체.

어느 날 동사무소에 파란 눈의 외국인이 찾아와 민원 처리를 요구하면서 영주의 태평한 일상에도 풍파가 몰아친다. 

그 흔한 오백 원짜리 복권 한 장에도 당첨돼 본 적 없는 그녀가 영어 한마디 못하는 동료들을 대표하여 영어완전정복 주자에 당첨된 것이다!!

  

 

 나랏돈으로 난생 처음 영어학원의 문턱을 밟게 된 영주는 진땀나는 레벨테스트를 거쳐 쌩초보반을 배정 받는다. 그러나 이 엉뚱한 공무원 처녀, 알파벳에 익숙해지기도 전에 뺀질뺀질 바람기 다분한 문수에게 마음을 빼앗기고 만다. 엘리베이터를 타다가 잃어버린 운동화 한 짝을 찾아서 신겨주는 문수의 친절에 그만 가슴 벅찬 감격을 맛보고 만 것! 문수의 친절이 구두 세일즈맨의 습관성 행동이라는 것을 알아차릴 리 만무한 영주는 결국 '문수 이꼬르(equal) 기다리고 기다려온 바로 그 남자?!'로 철썩 같이 믿게 된다.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가 생기면 영어로 프로포즈를 하겠다'는 문수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어 공부에 일로매진하는데...

 

 사전을 북북 찢어 삼키는 민간요법부터 온 가족 동원 생활 영어까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스물다섯 처녀의 일생일대 영어 대장정!

 

 

 

 

야호!   여름이다!!

 

  

 

여름방학이 시작되면, 방학을 이용해 "꼭" 영어공부를 실력을 쌓으려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작심삼일로 그치지 않고, 효과적인 여름방학 영어공부를 완수하기 위해 알아두어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영어공부의 목적 분명하게 정하기

 

영어공부에도 문법, 회화, 시험 영어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여름방학 동안 제대로 된 효과를 보려면 가장 먼저 어떤 영어공부를 할 것인지를 정해야합니다

짧은 시간 안에 영어실력을 향상시키려면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언어의 모든 영역을 함께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읽고 들은 내용을 바탕으로 글쓰기 혹은 말하기 등과 같이 자연스러운 영어의 모든 영역을 활용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그 중에 처음에 문법실력이 매우 중요하지요!!

 

 

 

 

 

<<여름 방학에 하면 좋을 영어공부>>

 

 

 

1. 영어 동화책을 일주일에 2~3권씩 읽으면서 단어공부를 꾸준히 하는 것이다. 책만 읽는다고 어휘력이 느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책을 읽고 난 후에는 독서록을 꼭 작성하기로 했다. 몰랐던 단어나 문장을 독서록 빈 칸에 따로 정리한다. 그리고 독서퀴즈를 풀면 독해력을 키울 수 있다.

 

 

2. 영어일기를 쓰면서 그날 익힌 문법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일기를 꾸준히 쓰고 매일 공부하는 버릇을 들여 올바른 공부습관을 들여보자!

 

 

3. CNN같은 영어채널도 하루 30분에서 1시간씩 시청한다. 영어뉴스를 볼 때는 주장과 근거를 구분해 간단하게 정리를 하는가 하면 토론 프로그램을 볼 때는 서로 상반된 의견을 명확히 구분해 반박근거를 조리 있게 적어본다. 국어를 잘 하면 영어독해 실력도 저절로 늘기 때문에 신문과 한글로 된 책도 부지런히 읽는 것이 좋다.

 

 

 

 

 

하지만 왕초보실력이라면 위에 1~3번에 앞서서 가장 먼저 해야할 것은 문법 기초기본기 닦기!!!

 

 

 

지금 영어기초-기본기도 없으면서 무조건 여름방학특강을 해줄 학원을 찾고 계시나요?

 

여름방학동안 해외로 영어를 배우러 가겠다구요?? 설마 필리핀같은 어학연수 무작정???  헐...

 

여름방학동안 어찌해서는 영어기본기를 만들어 보고 싶다구요???

 

영어기본기 정말 지루하지 않은 선생님한테 배워보고 싶다구요??

 

 

국민교재 맨투맨 강사 이재훈 선생의 왕초보영어 문법편 7일만에 끝내기로 강의를 들어보세요!!!!

 

10세부터 60세까지 모두 이해가 가능한 최고의 왕초보 눈높이 강의입니다.

 

맨투맨까지 꾸준히 진도 나가신다면 영어기본기 확실히 끝낼수 있습니다.

 

말만 그럴듯한 광고???? 직접 들어보세요~ 누구에게든 열어드립니다. 돈드는거 없습니다.

 

정말 영어 못하는 분들만 오시기 바랍니다!! 아래 인트로 소개 강의입니다.(아래에 본강 1강 풀공개!!)

 

  

 

 

 

 영어왕초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무료 mp3강의(이재훈)

 대한민국 영어 까막눈들이라면 10대부터 60대까지

 그 누구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재훈 왕초보 mp3 강의!!
 
 총 40개로 이루어진 이 강의는

 엄마와 아들,딸들이 같이 듣고 공부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까막눈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왕초보 강의로 손꼽힌다!!

 동영상 강의를 듣기전에 반드시 먼저 mp 강의를 들어주길 바람!!(옆 배너 클릭)

 



이 mp3강의를 모두 들은 뒤에 

 

아래 동영상 강의를 반드시 같이 들어준다면 왕초보영어 탈출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됩니다. 거짓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꼭 도전해보세요!!

이 20개로 되어있는 왕초보 강의를 직접 7일동안 체험해보세요!! 왕초보들 지금도 엄청 공부하고 있어요!! 점점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는중..

 


 

미리 1강 듣기!!(말만 그럴듯한 광고인지 본강의 1강을 아래 플레이버튼을 누르시고 들어보세요!!)

 

 

 

결심하고, 공부해서

 

이번 방학은 꼭 알차게 보냅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