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무원 영어 고득점을 받기 위하여 나름대로 열심히 공부를 했으나 평균점수가 50점~70점 사이인 분들만 봅니다.

 

차라리 영어를 처음 공부하는 초등수준의 영어과락자보다 이 점수대에 머물고 있는 분들이 더 심각한 케이스 다수!

(종종 80점 이상도 나오지만 모의고사를 풀때마다 점수기복이 30점~40점 차이가 나는 분들도 모두 포함!!)

아마 고사장에 가면 모의고사보다 더 점수가 낮게 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지금 정신차려야 합니다!!


* 그럼 지금 영어시험점수가 50점~70점 사이에 있는 분들은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가?


[잠깐] 아래 소개되고 있는 '영역별 모의진단고사'는 국내 영어시험 중 가장 어렵다는 편입영어시험에서 트레이닝을 했던 자료로써


과거 안오르던 영어점수때문에 방황하던 수천명의 편입생을 단기간에 최종합격시키는 과정에서 매우 유용하게 활용되었던

 

엄선된 문제들로 구성되어있는 파이널 실력평가테스트(내부보완자료)입니다. 각 문제마다 무엇이 약한지 바로 체크가능!

 

 


더불어 진단평가결과를 토대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만 고득점이 단기간에 되는지 누구든 정확한 방향설정 가능!!

 

1. 자신이 영어공부를 어떻게 해왔는지를 다시 점검해보고 지금 문제점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특히, 우선 독해문제를 풀면 항상 10개 지문중에 평균적으로 2~4개 사이는 항상 틀리는 분들!!!

- 나는 중-고교 단어/숙어암기 없이 기출어휘부터 암기했다!(고교단어는 생략한 사람)

- 나는 구문(스트럭쳐)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문장구조자체분석연습을 하지 않은 사람)

- 나는 문법이론을 배우고 문법문제풀이만 했다!(특히 기출문법을 놓고 시험포인트 및 요령만 배운 케이스)

- 나는 독해문제를 풀 때 단순히 감으로 풀고 있다!(맞추던 틀리던 상관없음)

- 나는 독해문제를 풀 때 문제푸는 요령으로만 풀고 있다!(정확한 지문해석 패스/눈으로만 대강대강)

- 나는 독해문제를 풀 때 한 지문에 모르는 단어가 항상 5개 이상이 나온다.

- 나는 독해문제를 풀고나서 정답체크만 하고 다시 꼼꼼히 전 문장을 해석하는 연습을 하지 않는다.

 

이 중에 5개 이상 속한다면 다시 처음부터 돌아가야 합니다!!

독해를 하기 위한 어휘/문법/구문 연습을 반드시 꼼꼼하게 빠른시간내에 다시 기본기를 쌓아야 하며,

이런 기본기가 바탕이 되지 않으면 어떻게든 60점대까지는 만들었을지는 모르나 그 이상의 점수는 어렵습니다!

반대로 기본기 연습을 탄탄히 했는데도 점수가 오랜시간 정체되어 있다면

이런 경우는 문제를 접근하는 방법과 문제를 쉽게 푸는 요령만 전수받으면 고득점까지는 금방 치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개개인마다 공부했던 방식과 지금 하고 있는 공부법이 모두 다르기에

이 과거의 공부내역과 지금의 공부방법을 정확히 얘기를 듣는 것으로 출발해야하며,

이때부터 왕글만의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은 시작됩니다!! 무조건 영어만 오자마자 한자?? 천만에 말씀!

대다수의 공무원 수험생들은 종합반이나 인강 수업을 듣는 수백, 수천명의 인원 중에 1명에 불과합니다!(떠들곳이라곤 인터넷 게시판 뿐)

이들 개개인에게 관심을 가져주는 곳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들은 외롭습니다!! 이런 모든 수험생의 사연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자세한 얘기를 귀기울여 들어야만 그동안의 공부방법과 앞으로 어떻게 공부를 해야하는지 상담을 할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최악의 영어수준을 지닌 영어과락자(태어나서 처음 공부하는 분)들은 어디가서 하소연도 못합니다!

그냥 이렇게 하면 된다고 해도 나만 모르는 그 외롭고 답답한 심정! 왕글 스파르타 센터에는 이런 분들이 수십명이 모여서 공부하지요!

아무튼 본인이 그동안의 영어공부과정이 잘하고 있었던 것이건지 잘못된 것이였는지부터

냉정한 영역별 실력점검 테스트(모의고사)를 하여 나오는 점수를 보고

어휘/문법/구문/독해 등등의 영역에서 어떻게 공부를 해야 고득점획득이 가능한지를 상담을 통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50점대의 분들은 절대로 자신이 조금 영어를 한다는 생각을 모두 내려놓고 기본기부터 다시 점검해야합니다.

처음 하는 사람보다 훨씬 더 빠르게 기본기점검을 할 수 있으니 믿고 따라주시면 됩니다! 

기본기 없는 문풀요령은 다 무용지물!!이라는 것 명심!!

 

 



2. 얼마만에 나는 공무원 영어시험에서 고득점이 될 수 있을까요? 왕글 리스공 트레이닝 센터 수업은 어떤 과정?

 

이는 위에 말씀드렸듯이 같은 50~70점대라도 기본기를 어느정도 갖추고 있는지와 독해(언어)감각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영역별 실력테스트를 보고 그 점수와 문제 접근과정을 정확히 듣고 얼마간이 걸릴지 최종평가를 내린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기입니다!!!!!! 

(확실한 것은 왕초보영어과락자도 경찰영어 4개월, 9급영어 6개월안에 반드시 80점이상의 고득점 증명완료되었다는 점)

일부 잘못된 영어공부습관을 지닌 학생들은 이런 습관 하나 고치는데도 꽤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하지만 아무리 마구잡이로 공부를 해왔던 분들도 이들은 영어공부를 하나도 하지 않았던 영어바보수준은 아니기에 

왕글만의 파르타 무원영어(이하 리스공) 트레이닝과정을 통하여 잘못된 공부방법부터 모두 지적받고 고쳐나가게 됩니다.

트레이닝 과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이루어 집니다!

1) 현재의 정확한 영어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실력평가 영역별 진단고사(테스트)

2) 기존 영어공부과정을 상세히 듣고 개별종합평가

3) 어휘/문법/구문/독해 각 영역별 기준미달 영역 -> 이론 및 문풀노하우 집중보강(공무원 기출문제 중심)

ex) 고교단어도 모르는데 공무원기출만 엄청나게 외웠다 -> 고교수능단어 집중암기!!

문법이론을 제대로 공부해본적 없이 독해만 엄청 풀어왔다 -> 기본문법이론 총정리 및 문풀요령, 독해와의 연관성있는 구문문법

문법이론과 문제가 따로 논다. 적용이 안된다 -> 파트별 문풀출제 포인트 집중공략 및 랜덤문법 이후 오답노트, 재반복

독해가 문장은 해석되는데 스토리전개로 머릿속에 안잡힌다 -> 멀리 볼수 있는 덩어리 해석방법 및 생각하는 사고력과 논리력 집중보강!

4) 공무원 기출을 제외한 출제가능한 왕글 리스공만의 기출족보 3000개(문법/논리/독해)소화 - 문제를 통한 집중 문풀트레이닝

공무원 기출문제 수준에서만 계속 보고 있으면 절대 안됩니다.

국가직/지방직을 대비해서 약간 난이도가 높은 문제와 섞여있는 문제들을 소화하고 오답체크 및 보완을 해야만 합니다.

9급 수준의 모의고사(동형)로 점수가 잘나온다고 안심하면 절대 안됩니다!!!!(막상 고사장 가서 망치는 학생 무수히 많음!!)

공무원 영어시험 기출문제를 모조리 분석한 결과 편입영어문제와 상당수가 중복출제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중복)

이번 2014 공무원시험에서 9급 난이도로 출제될 수 있는 모든 편입기출엄선완료! 유사유형응용 집중보강예정!

(어휘/문법/독해) 문풀을 통한 기본기점검 및 문풀적응력과 응용력 집중단기 트레이닝!

특히 독해 중에 유형별 문제 중 빈칸완성/글의순서/일치불일치 등의 자주틀리는 유형(대의파악,앞뒤문맥) 필수 트레이닝!

전체 문제를 빠르고 정확하게 푸는 독해문풀능력 업그레이드(공무원 영어독해만 잘해서 전체 타과목 푸는 시간이 엄청 늘어남!!!!)

 

공무원 고득점 전략을 영역별로 익히며,  실전대비 하드트레이닝!!!

+ 기출어휘,기출숙어,생활영어 또한 기출족보로 돌립니다.(영작은 윗 문법영역에 포함)

5) 2014 국가직 영어 파이널 그룹과외 주2회반(월목 오전반) - 숨어있는 20점을 단기간에 끌어올리자 45일 완성반!(3.3 (월) 개강)

08시~09시 : 아침 자습(더 일찍 와서 자습해도 무방)

09시~10시 : 모의고사(테스트)

10시~13시 : 문법/독해 문제풀이 노하우 및 개별실전감각 업그레이드(3시간)

 

 

 

소수정예반이기에 마감되면 접수는 더이상 받지 않습니다. hot.gif 지원하기(클릭) hot.gif

 

이 과정을 모두 듣고 실제 국가직 시험에서 점수가 전혀 오르지 않았다면 환불조치 해드립니다!

 

6) 윗 과정은 최종 파이널 과정이기에 일정수준의 기본기가 되어있는 수험생을 엄선하여 특별 트레이닝 시키는 과정입니다!

위에서 언급한대로 본인이 생각하기에 아무리 60~70점대라 하더라도

 

자체 평가를 하여 기본기가 없다면 본 파이널 수업을 들을  수가 없습니다!!!

 

차라리 2014 지방직을 목표로 기본기부터 확고하게 다지는 아래 40~50점대 스파르타반을 권합니다.

 

(초중급)그룹과외는 주2회 3시간시스템에서 -> 2014 왕글 리스공 트레이닝과정을 통하여 평일 오전부터 저녁 밤까지 집중 영어트레이닝


[참고] 왕글 리스공 중급반(40점~50점대) 스파르타 시간표 공지 http://blog.naver.com/eduvision3/204338296



일반 과외(주2회~3회/1회당 3시간)의 수업시스템에서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주말 자습가능) 온종일 수업을 통하여

부족한 문법/독해 이론과 각각의 문풀적용능력을 길러주는 수업과 보강을 통하여 집중 트레이닝 받게 됩니다.

그 어느 곳에서도 따라할 수 없는

 

'정규수업'과 '보강수업' 그리고 '의무자습'(선생님 교무실 상시상주)의 3가지 획기적이고 집중적인 시스템으로

전 영어영역의 능력을 끌어올려 최단기간 공무원 영어점수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만들어드립니다.

그 어디에서도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스파르타 온종일 집중 영어시스템은 그 누구든 강하게 훈련시킵니다!!

더불어 소규모 과외시스템에서 벗어나 교육청 인가업체로 등록완료!!!

(뒤떨어지는 학생들 위한 소수 보강) 과외와 (누구나 들어야 하는 정규수업) 학원 2가지 장점을 모두 활용하여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최강의 커리큘럼을 완성하였습니다!!!!

믿고 시키는대로 모두 할 수 있는 수험생이라면 이유불문하고 왕글 리스공 트레이닝센터로 오십시오!!!!

경찰영어, 9급공무원(국가/지방/서울)영어,법원직,국회직,7급영어까지 집중 트레이닝 가능합니다!!



왕글 리얼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는 서울 홍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딱 1곳 본점만 운영합니다!!


서울권(특히 노량진)에 있는 수많은 왕초보 과락자 분들과 점수정체자 분들이 가장 많이 몰리고 있으며,


지방(부산,광주,구미,대구,대전,청주,춘천)권과 수도권(경기,인천) 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근처에 고시원생활을 하며 트레이닝과정을 겪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무원영어만큼은 손바닥 위에 놓고 점수대를 자유자제로 만들어 드릴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답니다!!


공무원이 정말 되고 싶은데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도전조차 망설입니다.


그들중 대부분은 간절하게 공무원 시험합격을 바라지만 영어라는 거대한 벽앞에서 다시 망설입니다.


그럼에도 공무원시험에 도전하고자 결심했다면 영어만큼은 왕글 리스공 스파르타센터에 맡겨주세요!


절대 수험생의 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습니다!!

 

 



hot.gif 지원하기(클릭) hot.gif   hot.gif 지원하기(클릭) hot.gif


 

 

지원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전화드리며, 방문상담 일정을 잡아드립니다.

 

바로 전화(1688-8178)주시어 방문예약하여도 되십니다.

 


카톡 rsparta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