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 왕글 공무원영어 그룹과외(주2회수업)에서

 

2014년 더욱 강해진 '왕글 파르타 무원영어(이하 리스공) 트레이닝센터'라는 더욱 전문적인 영어훈련소로 명칭으로 바뀌었어요!

 

일주일 내내 영어를 정말 못하는 (영어과락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집중적인 영어수업 후 공부를 강제적으로 해야하는 스파르타 시스템!!

 

 

경찰공무원이 되기를 꿈꾸는 분들 중 상당수의 영어실력은 최악의 경우가 많습니다! 

 

영어를 정복해야만 경찰공무원에 합격이 가능합니다.

 

경찰영어시험의 경우 영어수준이 9급공무원보다도 수능보다도 훨씬 수준이 낮습니다!!!!

 

경찰공무원을 결심하면 종합반이나 인터넷강의로 대부분 공부를 시작하지만, 얼마 지나지않아 영어때문에 급좌절을 합니다.

 

그리고 전체 시험 5과목을 동시에 시작을 하다가 영어를 포기하고 다른 과목부터 하는 오류를 범하게 되십니다.

 

경찰공무원공부를 시작하는 왕초보영어수험생분들은 반드시 영어부터 해야만 합니다!!!


* 왕글 리스공 트레이닝센터에 지원하시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분들의 수업 전 영어실력 *

경찰공무원 - 고등학교때 영어하고 안한지는 6년정도 되서 거의 다 까먹은상태인데 가능할까요?

경찰공무원 - 고등학교 졸업 후 10여년만에 첫 공부인데 졸업이후 영어공부를 한적이 없네요~

경찰공무원 - 문법은 전혀모르고 독해로 점수 맞는 식으로 했더니 40점~70점

경찰공무원 - 영어는 고교졸업이후로 책 한자 들여다보지않은 상태이며, 수능 최하등급 출신

경찰공무원 - 고등학교 졸업하고 영어를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으며, 기초도 전혀 없습니다.

경찰공무원-  인강을 들을때는 이해되도 문제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경찰공무원 - 어휘도 부족하고 문법도 부족하고..해석은 어휘를 찾아서 할경우엔 대충 뜻을 맞추는 정도예요.

경찰공무원 - 문법공부 한번도 해본적 없다가 경찰학원다니면서 문법수업 듣는데 멘붕

경찰공무원 - 중학영어만 겨우겨우 대충 아는 수준. 종합반 학원수업 전혀 이해 안감

경찰공무원 - 문법은 거의 잘 모릅니다. 독해도 감독해 입니다. 내 실력조차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요.

경찰공무원 - 에이비씨디알고 품사 몇개 각각 품사들의 뜻과 어디에 와야하는지와 중딩초급영단어 알까말까합니다.

경찰공무원 - 영어는 공부해본적이 없어요 중단어1000제를 한번 쭉봤는데 반은알고 반은모르더라구요ㅠ   

경찰공무원 - 중학교보다 못한 수준의 영어실력입니다. 마음잡고 열심히 배우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경찰공무원 - 영어실력! 이라고 할 만큼의 실력이 없어요.. 감으로 찍기 대강 아는단어 나오면 연결해서 찍기 막 찍기! 이정도에요.

 

리얼 스파르타 공무원영어 트레이닝과정을 충실히 따라와주신다면

 

경찰영어는 100일이면 충분히 80점이상의 실력으로 끌어올려드립니다.(영어에 올인가능자)

 

* 왕글 리스공 트레이닝센터에 지원하시는 9급/7급 공무원 수험생분들의 수업 전 영어실력 *

 

9급 검찰사무직 - 대학교는 진학했지만 영어는 거의 손 놓아서 거의 6년만에 공부시작 중입니다.

9급 일반행정직 - 공무원시험으로 45~50점 정도 나오지만 1년째 항상 50점대 이상을 넘어가지 못하는 것 같아요.

9급 사회복지직 - 자체평가하기를 중딩수준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잘 따라갈 준비되어있어요.

7급 감사직 - 실업계 고교를 나와 중학교 단어 겨우 아는 수준입니다. 혼자하다 매번 포기합니다.

9급 일반행정직 - 공무원영어시험에서 한번도 50점을 넘어본적이 없습니다.

7급 일반행정직 - 기초 영문법도 그냥 이건 뭐겠지 정도만이고 어휘력도 많이 모자릅니다. 독하게 배워볼 자신있어요.

9급 사회복지직 - 영어수준은 중학교 왕왕초보 수준이고 손에서 놓은지 너무 오래 되어서 걱정입니다.

9급 일반행정직 - 실력은 중학교단어도 거의모르구 독해랑 문법도 초등수준이에요.

9급 세무직 - 단기간에 속성으로 마스터해서 영어때문에 과락당하는 일이 없도록 빠르게 트레이닝 받고 싶어요~
9급 일반행정직 - 영어점수는 50점을 넘어본적이 없습니다. 국가직 지방직 50점 경기교행 35점

9급 일반행정직 - 정말 영어가 싫고 영어 열심히 해본적도 없고 아는것도 없는 정말 기초입니다. 살려주세요.

9급 법원직 - 영어공부를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중학교 수준도 안될것 같습니다.

9급 사회복지직 - 중학교 수준보다 더 최악이라고 생각해서 신청했습니다. 기초가 없습니다. 기초인강도 이해안되요

9급 검찰사무직 - 어휘/문법/독해/생활영어 모두 부족합니다. 어느하나 잘하는거 없는 초보에요.

9급 일반행정직 - 고등학교 이후로 영어 공부를 한적이 없습니다. 80점이상 확보하려 제주도에서 올라갑니다.

9급 사회복지직 - 공무원 기출을 보면 35~55수준에서 항상 머물고 있습니다. 문법이론과 문제가 따로 놉니다.

7급 세무직 - 독해를 감으로 풀며 읽는 속도가 느려서 그런지 빨리빨리 안읽히고 문제가 어려워지면 그냥 바로 틀립니다.

9급 일반행적직 - 영어...초등학교 수준도 안돼요. 저정도 가르쳐줄곳이 아무곳도 없어요~

9급 사회복지직 - 학교다닐때도 거의 손놓았었고 20살이 되고서 지금까지 영어란걸 들여다본적이 없습니다. 중딩수준정도

9급 사회복지직 - 토익 500 지금 수준이 어느정도인지도 모르고 기초부터 잘 쌓고 빠르게 고득점 받으려고 지원합니다.

9급 세무직 - 문법강의도 여러개 들어보고 단어도 외워보았지만 그때뿐 계속 포기! 의지박약! 스파르타반 지원합니다.

9급 일반행정직 - 공무원시험 독해 문제는 전혀못풀어요. 문법도 중학교 수준정도 알까 이정도입니다.

9급 사회복지직 - 영어를 공부안한지 오래되었구요...처음 기초부터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9급 출입국관리직 - 대학 중퇴후 공부를 손에서 놓은지 몇개월이 지나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라고 생각됩니다..

9급 일반행정직 - 영어지문이 나오면 읽고 말할줄은 알고 발음기호도 정확히는 아니지만 조금만 압니다. 초등수준이에요

9급 일반행정직 - 기본적인 문법실력은 있으나 심화문제는 잘 못다루고 독해하는 방법을 전혀 몰라 방황중.

9급 방송통신직 - 고등학교 실업계 출신인데 영어공부는 중1 이후 해본적 없습니다.



위와 같은 공무원 영어왕초보 분들에게 눈높이 수업은 물론


강력한 스파르타 시스템으로 영어에 대한 눈을 트이고 영어 고득점을 만들어 주는 곳은 


전국에 오로지 왕글 리스공센터 뿐입니다!!! 


왕글만의 획기적이고 혹독한 '리얼 스파르타 공무원영어' 트레이닝과정을 충실히 따라와주신다면

 

(왕초보과락자 기준) 공무원영어는 최대 6개월간의 시간내에 80점 이상의 실력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더불어 9급기준이 아닌 7급기준의 영어실력으로 반드시 만들어 드립니다.

 

이 트레이닝 과정을 거친 이후 타과목과 같이 영어공부를 병행하더라도 스스로 어떻게 영어공부를 터득하게 되어

 

전혀 공무원 최종합격까지 지장이 없게 됩니다.

 

절대로 걱정마시고 믿고 따라와주세요!!! 공무원 영어고득점 집중 트레이닝을 통하여 


영어고득점을 반드시 만들어드립니다!

 


[리얼 스파르타 공무원영어 트레이닝센터 수업 시간표]

 

영어실력을 단기간에 바짝 끌어올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정신 바짝 차리시고 리스공 트레이닝센터로 지원해주세요!!

그 어디서도 볼수 없는 고득점 그룹과외!! 국내 유일 왕초보 영어과락자 전문 맨투맨 지도!!

문법이론의 이해와 독해를 하기 위한 기초실력부터 빠르게 쌓아드리며, 각각 문제를 맞추는 스파르타 트레이닝까지!!

각 영역별(어휘/문법/독해) 문제를 풀기 위한 그 시작이 공무원 고득점의 출발점이 됩니다.

믿고 따라오신다면 2014-2015 경찰/공무원(국가직/지방직) 영어시험(9급/7급) 고득점(80점이상)은

6개월이내에 반드시 받으실 수 있습니다.(100% 실적 공개예정)

모든 왕초보/기초자분들!! 2014년-2015년 영어시험에 고득점을 받고자 하신다면? 빠르게 지원을!!!(곧 마감)

------------------------------------------------------------------------------------------------


*. 왕글 스파르타 온종일반(월 32만원) 시간표(2014 1월부로 적용! 커리큘럼 및 교재 보강) 지원하기(클릭) 


- 주5회 평일 온종일반(수업 후 강제자습) / 더욱 탄탄해진 수준별 교재와 빡빡한 커리큘럼!

- 한 명 한 명 더욱 철저해진 학생관리! / 궁금한 것들은 바로 해결!! 질의응답강사 상시 상주!

- 담임강사1+전체총괄원장1+학습관리부장1/ 엄격한 관리규율(지각X,결석X) 속 면학분위기!

- 수강생 전원 매월 실력향상자료(시험점수) 공개(상벌제 도입)

- 업계최초! 이해가 될 때까지 왕초보 눈높이 수업! 반복수업!

- 최단기간 어휘+문법+독해 탄탄한 영어기본기 확립목표!/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획기적인 과락자 전문 커리큘럼!

- 정말 하려고 마음먹었다면 제대로!! 굳은 마음가짐과 자세가 없는 나태한 수험생은 100% 자체 탈락! 강제퇴원조치!!

 

비고

08:00-08:50

아침자율학습

아침자율학습

아침자율학습

아침자율학습

아침자율학습

출석체크 및 공부습관확립

09:00-09:30

어휘테스트

어휘테스트

어휘테스트

어휘테스트

어휘테스트

필수단어점검

09:40-10:25

문장전환 테스트(필수)기초테스트

기초문법

기초문법

기초문법

기초문법

우선순위 핵심문법

10:35_11:20

해설강의

파트별 문풀

파트별 문풀

파트별 문풀

파트별 문풀

레벨별 문풀요령전수

11:30-12:15

해설강의

기초구문

기초독해

기초구문

기초독해

학습한 문법이론 응용력향상

12:25-13:10

해설강의

기초구문

기초독해

기초구문

기초독해

13:10-14:10

점 심(이후는 오전 수업에 대한 이해도 평가테스트! 정말 수업이 너무 따라가기 벅찬 왕왕초보 특수 그룹별 보강)

14:25-15:10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15:20-16:05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자율학습과 질의응답

 

16:15-17:00

생활영어/영작테스트

문법테스트

독해테스트

문법테스트

독해테스트

 

17:10-19:00

당일 틀린 문제 복습하기와 저녁식사

19:00-22:00

저녁자율학습(반강제)

[교재]

1. 스파르타 왕기초문법(자체교재)+기초문법풀이 노하우(프린트)

2. 스파르타 기초구문(자체교재)+기초구문해석연습(프린트)

3. 스파르타 왕기초 독해트레이닝(자체교재)

4. 초•중등어휘 1800제+수능(고교)어휘/숙어 2000제

 

[공무원영어 스파르타반 인트로! - 정말 온종일 영어공부에 올인해서 빠르게 끝장내고 싶은 수험생!!! 강력추천!!!] 

공무원(경찰포함)에 정말 합격하고 싶다면....

공부시작 후 2개월동안 나의 영어실력을 어떻게 얼마만큼 끌어올리느냐에 따라

전체 공무원 수험기간과 합격여부가 판가름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단순히 암기만 해서는 되지 않는 영어과목을 어떻게 잡느냐? 그 핵심은 기초마스터기간에 달려있다.

누군가 주위에 공무원 시험에 빠르게 합격했다는 얘기를 간접적 듣거나 직접 보았다면

그 중심엔 합격자의 영어실력이 좋았다는 공통된 사실을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공무원(특히 경찰)을 처음 준비하는 대다수의 많은 이들의 고민은 현재 자신의 영어실력일 것이다.

처음부터 영어를 포함하여 전체 수험과목을 동시에 공부하는 미련한 행동은 절대 해서는 안 된다.


영어를 전혀 못한다고 생각한다면 당분간 영어공부에 매진해야만 한다.

매일 누군가에게 관리받고 공부분량을 소화해야하며 무엇보다 공부습관부터 몸에 베도록 해야한다!

왕글 스파르타 커리큘럼을 소화하고자 하는 학생은 온종일반을 택하여 오전에 정규수업을 참여해야하며,

오후에는 그날 그날 배운 많은 소화분량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믿고 따르면 반드시 점수로 반드시 보장할 것!)

(수업 후 매일 분량이 주어지면 그날 소화하도록 최선을 다해야하며, 나태한 학생은 바로 탈락!!! 면학분위기 조성!)

단어암기를 시작으로 기초문법이론과 문장해석까지 자연스럽게 한 번에 학습을 해야함에도

대다수의 공무원 강의는 처음에는 기초문법을 듣고 문제를 맞추는 방향으로 너무나 치우쳐 있다는 사실에 매우 안타깝다.

왕글과외에서는 기초문법을 듣기 전에 갖추어야 하는 단어수준과 중등문법이론을 끝장 낸 후에 본격적인 기초 쌓기가 시작되며,


문법이론의 이해/암기 & 파트별 문법문제풀이 그리고 파트별 문법학습 후 문장으로 접하는 해석능력까지!

영어기초를 쌓을 때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동시에 획기적인 방법으로 학습하게 된다.

단기간에 엄청나게 중요한 것들을 모두 배우는 기간이며, 매우 힘들고 벅찬 기간이지만

이 처음 과정을 잘 소화한다면 공무원영어 고득점까지는 이제 시간문제다.

정말 공무원(경찰포함) 시험합격이 간절하고 영어를 정말 잘하고 싶고 시키는대로 열심히 할 자신이 있는 수험생만

지원해주기를!!!! 집중 스파르타과정을 통하여 최단기간에 공무원 영어시험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실력으로 만들어 줄것이며

이 과정을 선택한 전 학생은 매달 자신이 소화한 분량과 늘고 있는 영어실력(점수)를 100% 공개하여 자극제로 쓸 것이다.

믿고 따르면 그 어떤 영어바보도 획기적인 방법으로 최단기간 고득점을 반드시 만들어 줄 것임을 다시 자신있게 말하는 바이다.

더불어 영어점수기복이 심하거나 최소 80점이상을 간절히 바라는 공무원수험생이라면, 수백명이 거쳐간 왕글실력진단고사 후 문제점을 파악하고 기본이론(문법+독해)+문풀요령(노하우) 처방전수업을 받는다면 꾸준한 고득점은 현실이 될 것이다.

(현재 자신이 40~60점대 머물러 있는 학생 & 60~80점대 머물러 있는 학생 모두 이에 맞춘 스파르타 커리큘럼 완성!)

 

- 왕글 스파르타 강사진 일동 -

 

------------------------------------------------------------------------------------------------------------------------

왕글 리얼 공무원영어 스파르타 트레이닝센터는 서울 홍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딱 1곳 본점만 운영합니다!!


서울권(특히 노량진)에 있는 수많은 왕초보 과락자 분들과 점수정체자 분들이 가장 많이 몰리고 있으며,


지방(부산,광주,구미,대구,대전,청주,춘천)권과 수도권(경기,인천) 에서도 입소문을 듣고 


근처에 고시원생활을 하며 트레이닝과정을 겪는 분들도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무원영어만큼은 손바닥 위에 놓고 점수대를 자유자제로 만들어 드릴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답니다!!


공무원이 정말 되고 싶은데 영어를 못하는 사람은 도전조차 망설입니다.


그들중 대부분은 간절하게 공무원 시험합격을 바라지만 영어라는 거대한 벽앞에서 다시 망설입니다.


그럼에도 공무원시험에 도전하고자 결심했다면 영어만큼은 왕글 리스공 스파르타센터에 맡겨주세요!


절대 수험생의 꿈을 가지고 장난치지 않습니다!!


 지원하기(클릭)     지원하기(클릭) 


 

지원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전화드리며, 방문상담 일정을 잡아드립니다.

 

바로 전화(1688-8178)주시어 방문예약하여도 되십니다.

 

카톡 rsparta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