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재훈 맨투맨 기초영어 6강.  의문문[1] 28p.~29p.

 

 

 

맨투맨기초영어 src  맨투맨기초영어 src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이재훈 선생님의 맨투맨 기초영어 동영상 풀강보기!(아래 배너 클릭)

 

1강) 문장성분과 품사
강의시간 : 41분 11초
첨부파일 : 맨투맨기초 강의계획표 다운로드

<맨투맨기초 1강 풀강 프리뷰>
해당강의는 이재훈 맨투맨 기초영어 1강이며,
기초영어를 시작하는 단계에 앞서 간단한 강의계획을 알렸고, 맨투맨 기초에서 가장 중요한 첫 번째 강의이고 수강생 여러분들과의 첫 만남 인만큼 설레이면서도 진지한 이재훈 선생님의 강의를 볼 수 있다.
본격적인 강의에 앞서 워밍업한다는 생각으로 맘편히 1강을 보다보면 40분이 눈 깜짝할 사이에 끝나있음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재훈 선생님 강의는 유쾌, 상쾌, 통쾌한 강의라고 제자 여러분들이 만들어주셨습니다. 진짜인지 아닌지 이제 새로 이재훈 선생님을 만나는 여러분들이 그 진실을 파헤쳐주세요.^^



2강 보러가기 : http://wanglish.com/add.page.php


현재 자신이 앞으로 얻고자 하는 영어실력이 있으실 것입니다.

그 목표가 영어정복이시라면 영어의 시작에 있어 이재훈 선생님과 같이 공부해보세요~!

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나 이해가 될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만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 이재훈 맨투맨 기초영어 동영상 강의 수강후기 중 일부(10대부터 50대까지 누구나 이해가능) *

이지헌 영어 너무 어려워서 반좌절하는 마음으로 들었는데 들을때마다 장님 눈 떠가는 기분 입니다.
hapykmj 제가 지금까지 영어 공부하면서 영어가 재미있기는 머리털나고 처음이군요.
DG 가끔씩 빵빵 터지는 웃음보에 재미있게 공부할수 있는거 같아요.
천재 영어과락자인 저를 영어가 눈에 보이게 해줘서 정말 감사해요 ㅜ
김두 영어 손놓고 있다가 다시 공부 시작하면서 쌤 알게 되었는데 강의 너무 좋아요.
조영경 재훈샘덕에 집에 문법책만 여러권인데 드디어 문법에 대해서 알아가고있어요 ㅋ
후훗 고3이후 10년만에 영어공부를 해서 막막했는데, 어디서 영어가 막히는지 다 아시네요.
바케뜨 어렵고 지루하게 느껴졌던 영어였었는데 선생님 강의를 듣고 있으면 영어가 즐겁습니다.
전지수 전 중3 여학생인데 학원 다니면서 모르던 부분조차 선생님 덕에 영어지문을 읽을수 있게되었어요.
영어와놀자 대부분의 강의들이 어려운 용어들을 쓰시면서 강의를 하는데 문법이 뭔지 알게되었어요.
태봉 5년만에 영어 다시 시작했는데 감동이 밀려오네요~왜 중,고등학교때 이런 강의를 몰랐는지 아쉬울 따름이에요~
TOMO 대학 졸업 후 손 놓은지 오래되었는데 조금씩 알아가는 기분, 선생님을 안것이 행운입니다.
jung 강의를 들을 때마다 거의 항상 감탄합니다. 선생님이 너무 쉽고 차분하게 잘 가르쳐 주셔서요
11 맨투맨 강의를 알기전 마음만 급하고 알아듣지도 못하는 강의를 듣다가 포기하고..계속 악순환이었는데 이제 영어를 알아가는 재미를 느낍니다.
ssss 세상 17년 살면서 이렇게 잘 가르치는 선생님도 없을 것 같네요.
kim 학창시절 결코 들어보지 못한, 명확히 이해시켜주는 강의
9급가자 진짜 초등학교 때 부터 영어배워왔지만 진짜 영어하면 어렵고 그랬는데 맨투맨강의 정말 짱입니다.
김미나 정말 재미있고 이해도 쏙쏙가는 영어초보에게 진심 도움되는 최고의 강의라 생각됩니다.
개쌍그이 집중을 잘 못하는 경향이 있는 저조차 적당한 유머와 모르는 부분을 빨래집개처럼 꽉꽉 찝어 주시네요.
공무원합격 제가 들어본 어떠한 강의보다 기초문법 잘 가르치시는거 같아요. 완전 강추. 강의에 놀라고 유머에 웃고 ㅋㅋ
올해안에꼭 그냥 한마디로 대박입니다. 수능문법 매번 3번으로 찍던 제가 일찍 선생님을 알았다면..
락규 하여튼 딴 거 필요없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후회 안합니다.
교정화이팅 서른이 다된 지금까지 선생님 강의를 다 들은 지금... 아...기쁩니다.
1인자 제가 예전부터 영어랑은 담을 쌓고 살아왔온 저 반신반의 했던 예전..지금은 탁월한 선택
산이 경찰수험생인데요 그냥 기나쳤으면 후회했을뻔한 강의 정말 선생님 감사합니다.
지구별여행자 중,고등,대학까지 수많은 영어학원다니면서 돈만 날려버렸는데 샘을 알고 후회합니다.
교행 강의 너무 좋아요~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 모습~감사합니다~
qkzkgi 뭐하나 끝까지 해본적이 없는 제가 동강2번돌리고 복습중입니다
녹차아가씌 장장 16년을 배워온 영어지만, 존재자체만으로도 무섭고 두려웠는데 샘 덕분에 친해졌어요.
꿈이있는자유 15개월 아기를 둔 아이엄마인데 초보인 제게 선생님은 너무 든든합니다.
짱구토스 고등학교 중최후 게이머 생활만 하다보니 abc수준이었는데 제가 이해가 된다는게 참 신기합니다.
달콤쌉쌀 10년만에 시작한 영어, 2회독 하니 이제 영어기초가 잡힌 느낌이에요..
꾸임 왕초보를 위해 꼼꼼하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 것 정말 감사합니다. 맨투맨 완강했어요~
이삐공주 영어가 정말 싫었는데 선생님 강의 들으면서 재미있어졌어요..쌤 좀 짱이세요~
anastasia 직장인 수험생인데 선생님 강의는 참 특유의 uinque 한 매력이 있어요.
햄♥ 너무 오래 영어에 손을 놓고 지냈는데 2회독 현재 1.8배속으로 봐도 다 이해가 되네요~
민들레 영어공포증을 없애주는 최고의 강의였습니다. 영어에 이제 맞짱 떠도 될듯..
어리버리 도전하는 아줌마의 열정에 단비를 주시는 샘의 강의~
귀여운진 80년대 강의인줄 알았지만....정말 재미있고 알찬 강의. 이제 영어가 너무 쉬워요~
ecwcoldjs1 학원도 다녀보고 별짓을 다했는데도 문법이 이해가 안되었는데..첫 강의부터 짱이네요~
나랄랄라 영어포기를 수십번, 혼자 공부를 인터넷을 한다는게 쉽지 않지만 강의를 들으니 조각난 지식들을 하나씩 정리하고 맞춰가는 느낌


- 맨투맨 기초영어 동영상 후기 보러가기(클릭)


 



* 윗 맨투맨 기초영어도 어려운 왕초보분들에게는 이재훈 왕초보영어 7일 마스터 과정을
추천! *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