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송중기가 극과 극의 야누스 연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지난 12일 첫 방송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에서 훈남 의대생과 나쁜 남자의 모습을 오가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 것.

 


극중 송중기가 연기하는 ‘강마루’는 사랑하는 여자 한재희(박시연 분)에게 배신당한 뒤 나쁜 남자로 거듭나게 되는 인물. 

1회에서는 촉망 받던 의대생 강마루가 한재희를 보호하고자 대신 죄를 뒤집어 쓰게 된 과거가 밝혀지는 한편, 시간이 흐른 뒤 이미 다른 남자와 결혼한 한재희와 충격적으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극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송중기는 촉망 받는 똑똑한 의대생에서 나쁜 남자로 완벽 변신, 180도 다른 연기 호흡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박시연과의 애틋한 키스씬과 완전히 상반되는 격렬한 키스를 나눈다거나, 무미건조한 눈빛으로 상대를 응시하는 등 옴므 파탈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특히 송중기의 이러한 모습은 전작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이라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다크중기 연기 좋네요! 송중기씨 연기 잘하신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어요.”, “송중기씨 캐릭터도 비주얼도 짱이에요! 문채원씨랑도 빨리 만났으면 좋겠어요. 비행기씬 보니까 케미 좋더라구요. 기대됩니다!”, “송중기-강마루, 캐릭터랑 딱 맞아요. 송중기씨가 이번에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신 듯. 매력이 장난 아니네요~”, “차칸남자 기대 이상이네요! 오늘은 차칸남자 때문에 잠 못 이룰 것 같습니다!” 등 송중기와 캐릭터에 대한 호평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KBS 2TV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가 한글 자막 오기(誤記)로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13일 첫방송된 '차칸남자'에서는 경쟁사의 사주를 받고 서은기(문채원)의 회사인 태산그룹의 화장품에 컴플레인을 건 고객과 서은기의 미묘한 신경전이 전파를 탔다.


 




일본인으로 위장한 고객은 서은기가 꺼낸 신김치를 보고 호감을 보였고 서은기는 "혹시 싫으시면 치울까요?"라고 말하며 김치 통을 들었다. 이 때 화면에는 "치우지 않아도 되요"라는 자막이 나왔다. 그러나 '되요'는 틀린 어법으로 '돼요'가 맞다.

이어 밥을 다 먹은 고객의 밑으로 "약속이 있어 먼저 일어날께요"라는 자막이 흘렀지만 '일어날께요'가 아닌 '일어날게요'. 이 밖에도 '하고요'가 '하구요'로, '먹였다고'가 '먹였다구'로 표기됐다.

앞서 한글학회로부터 제목을 수정하라는 공문을 받은 KBS는 한글 자막에 오타를 내며 시청자들의 질타를 받고 있다.

 

대한민국 왕초보들이 반드시 봐야하는 최고의 무료 정보!!(주목)

 

 영어왕초보라면 반드시 들어야 하는 무료 mp3강의(이재훈)

 대한민국 영어 까막눈들이라면 10대부터 60대까지 

 그 누구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이재훈 왕초보 mp3 강의!!
 
 총 40개로 이루어진 이 강의는 엄마와 아들,딸들이 같이 듣고 공부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 까막눈들의 눈높이에 맞춘 최고의 왕초보 강의로 손꼽힌다!!

 동영상 강의를 듣기전에 반드시 먼저 mp 강의를 들어주길 바람!!



 

이 강의를 모두 들은 뒤에 동시에 아래 동영상 강의를 반드시 같이 들어준다면

 

왕초보영어 탈출은 꿈이 아닌 현실이 됩니다. 

 

 

이재훈 왕초보영어 동영상 강의 미리 1강(풀강) 듣기!!


 

 

 

이 20개로 되어있는 왕초보 강의를 직접 7일동안 체험해보세요!! 왕초보분들 지금도 엄청 공부하고 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하드닥터 강남데이터복구 | 염성준 |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8-7 대우도씨에빛1차 18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490-18-00101 | TEL : 010-2361-4987 | Mail : hdddoctor@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